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주문/주문변경 > 전체/부분취소
1전체/부분취소퀵계좌이체 주문 후 취소(일부/전체)시 언제 환불됩니까?
2전체/부분취소휴대폰결제 주문 후 취소(일부/전체)시 언제 환불됩니까?
3전체/부분취소카카오페이 주문 후 취소(일부/전체)시 언제 환불됩니까?
4전체/부분취소신용카드 주문 후 취소(일부/전체)시 언제 환불됩니까?
5전체/부분취소전자책 다운로드 전인데, 취소,반품 가능합니까?
6전체/부분취소주문 후 품절(일시품절/절판) 등으로 못 받을 수도 있습니까?
7전체/부분취소신용카드 결제 주문 일부(혹은 전체) 취소시 환불은 어떻게 해 줍니까?
8전체/부분취소무통장송금 주문 후 취소(일부/전체)시 언제 환불됩니까?
9전체/부분취소출고작업중인데 취소나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까?
10전체/부분취소주문 후 취소(일부/전체)시 언제 환불됩니까?
11전체/부분취소주문한 후에 일부 혹은 전체 상품 취소 할 수 있습니까?
12전체/부분취소취소 주문을 다시 접수하고 싶은데 복원할 수 있습니까?
13전체/부분취소판매자가 다른 여러 상품 통합 주문/결제 후 일부 주문 취소시 환불 어떻게 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