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주문/주문변경 > 추가/주문통합
1추가/주문통합퀵계좌이체로는 주문 접수 후 추가가 왜 안됩니까?
2추가/주문통합여러 접수 주문상품들 한번에 포장해 받을 수 있습니까?
3추가/주문통합주문 후 상품추가*취소/결제방법/배송정보 변경은 어떻게 합니까?
4추가/주문통합취소된 주문을 복원할 수 있습니까?
5추가/주문통합기존 주문에 상품 추가하고 싶은데 왜 추가가 안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