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장정빈(지은이)   올림   2007-03-12
  • [중고]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소득공제
  • 판매가 : 5,500원 (54%↓) │ 상태 :
  • 배송비 : 2만원 미만 배송료 2,500원
  •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9월 19일 출고 가능
  • [중고]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소득공제
  • 판매가 : 5,700원 (52%↓) │ 상태 :
  • 배송비 : 2만원 미만 배송료 2,500원
  •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9월 19일 출고 가능
  • [중고]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소득공제
  • 판매가 : 5,800원 (52%↓) │ 상태 :
  • 배송비 : 2만원 미만 배송료 2,500원
  •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9월 19일 출고 가능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