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 고객의 불만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12가지 방법

클라우스 뮐러(지은이) 자넬 발로(지은이) 변봉룡(옮긴이) 남주영(옮긴이)   세종(세종서적)   2010-12-30
  • [중고]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소득공제
  • 판매가 : 7,400원 (51%↓) │ 상태 :
  • 배송비 : 2만원 미만 배송료 2,500원
  •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오늘 출고 가능
  • [중고]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소득공제
  • 판매가 : 8,300원 (45%↓) │ 상태 :
  • 배송비 : 2만원 미만 배송료 2,500원
  •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오늘 출고 가능
  • [중고]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소득공제
  • 판매가 : 8,300원 (45%↓) │ 상태 :
  • 배송비 : 2만원 미만 배송료 2,500원
  •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오늘 출고 가능
  • [중고]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소득공제
  • 판매가 : 8,600원 (43%↓) │ 상태 :
  • 배송비 : 2만원 미만 배송료 2,500원
  •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오늘 출고 가능
  • [중고]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소득공제
  • 판매가 : 8,700원 (42%↓) │ 상태 :
  • 배송비 : 2만원 미만 배송료 2,500원
  •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오늘 출고 가능
  • [중고]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소득공제
  • 판매가 : 8,700원 (42%↓) │ 상태 :
  • 배송비 : 2만원 미만 배송료 2,500원
  •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오늘 출고 가능
  • [중고]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소득공제
  • 판매가 : 8,700원 (42%↓) │ 상태 :
  • 배송비 : 2만원 미만 배송료 2,500원
  •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오늘 출고 가능
  • [중고]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소득공제
  • 판매가 : 9,100원 (39%↓) │ 상태 : 최상
  • 배송비 : 2만원 미만 배송료 2,500원
  •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오늘 출고 가능
  • [중고]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소득공제
  • 판매가 : 9,100원 (39%↓) │ 상태 : 최상
  • 배송비 : 2만원 미만 배송료 2,500원
  •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오늘 출고 가능
  • [중고]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소득공제
  • 판매가 : 9,100원 (39%↓) │ 상태 : 최상
  • 배송비 : 2만원 미만 배송료 2,500원
  • 지금 택배로 주문하면 오늘 출고 가능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