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고객관계관리(CRM) 원론 - 정보기술과 마케팅의 융합을 위한, 제3판

강기두(지은이) 김승욱(지은이)   무역경영사   2016-02-10
  • [중고] 고객관계관리(CRM) 원론
  • 판매자 : 두부다람쥐  실버셀러
  • 판매가 : 3,000원 (88%↓) │ 상태 : 최상
  • 배송비 : 3,300원
  • [중고] 고객관계관리(CRM) 원론
  • 판매자 : 커피  파워셀러
  • 판매가 : 5,000원 (80%↓) │ 상태 :
  • 배송비 : 50,000원 미만 3,300원, 반값택배 : 2,300원
  • 평균 출고일 1일 이내
  • [중고] 고객관계관리(CRM) 원론
  • 판매자 : 큰북  전문셀러
  • 판매가 : 10,000원 (60%↓) │ 상태 :
  • 배송비 : 40,000원 미만 3,300원
  • 평균 출고일 1일 이내
  • [중고] 고객관계관리(CRM) 원론
  • 판매자 : 백종실  실버셀러
  • 판매가 : 14,700원 (41%↓) │ 상태 :
  • 배송비 : 3,300원
  • [중고] 고객관계관리(CRM) 원론
  • 판매자 : 청계천헌책방  전문셀러
  • 판매가 : 20,000원 (20%↓) │ 상태 : 최상
  • 배송비 : 30,000원 미만 3,000원
  • 평균 출고일 4일 이내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