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서비스기업의 운영전략

이순철(지은이)   삼성경제연구소   1997-10-21
  • [중고] 서비스기업의 운영전략
  • 판매자 : 유희왕  전문셀러
  • 판매가 : 2,000원 (71%↓) │ 상태 :
  • 배송비 : 60,000원 미만 3,300원
  • 평균 출고일 2일 이내
  • [중고] 서비스기업의 운영전략
  • 판매자 : 책마실  전문셀러
  • 판매가 : 2,000원 (71%↓) │ 상태 :
  • 배송비 : 30,000원 미만 3,300원
  • 평균 출고일 1일 이내
  • [중고] 서비스기업의 운영전략
  • 판매자 : 사마춘추  실버셀러
  • 판매가 : 2,500원 (64%↓) │ 상태 :
  • 배송비 : 30,000원 미만 3,300원
  • [중고] 서비스기업의 운영전략 소득공제
  • 판매자 : 슈가북  전문셀러
  • 판매가 : 3,000원 (57%↓) │ 상태 :
  • 배송비 : 35,000원 미만 3,300원
  • 평균 출고일 1일 이내
  • [중고] 서비스기업의 운영전략
  • 판매자 : 고래서점  파워셀러
  • 판매가 : 7,000원 (0%↓) │ 상태 :
  • 배송비 : 60,000원 미만 3,500원
  • 평균 출고일 3일 이내
  • [중고] 서비스기업의 운영전략
  • 판매자 : 청계천헌책방  전문셀러
  • 판매가 : 10,000원 (0%↓) │ 상태 : 최상
  • 배송비 : 30,000원 미만 3,000원
  • 평균 출고일 4일 이내
  • [중고] 서비스기업의 운영전략
  • 판매자 : 큰북  전문셀러
  • 판매가 : 10,000원 (0%↓) │ 상태 :
  • 배송비 : 40,000원 미만 3,300원
  • 평균 출고일 2일 이내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