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dvertising : Principles and Practice (Paperback, 7 International ed)

John Burnett(지은이) Jack Gerlovich(지은이) William Wells(지은이) Sandra E. Moriarty(지은이)   Pearson Education (US)   2005-03-01
  • [중고] Advertising : Principles and Practice (Paperback, 7 International ed)
  • 판매자 : 해피북  파워셀러
  • 판매가 : 4,500원 (95%↓) │ 상태 :
  • 배송비 : 50,000원 미만 3,000원
  • 평균 출고일 1일 이내
  • [중고] Advertising : Principles and Practice (Paperback, 7 International ed)
  • 판매자 : 아이비빵  실버셀러
  • 판매가 : 5,000원 (94%↓) │ 상태 :
  • 배송비 : 3,300원, 반값택배 : 2,300원
  • 평균 출고일 2일 이내
  • [중고] Advertising : Principles and Practice (Paperback, 7 International ed)
  • 판매자 : 올인원  전문셀러
  • 판매가 : 7,000원 (92%↓) │ 상태 :
  • 배송비 : 50,000원 미만 3,500원
  • 평균 출고일 1일 이내
  • [중고] Advertising : Principles and Practice (Paperback, 7 International ed)
  • 판매자 : 이호윤  파워셀러
  • 판매가 : 54,000원 (47%↓) │ 상태 : 최상
  • 배송비 : 18,000원 미만 3,300원, 반값택배 : 2,300원
  • 평균 출고일 1일 이내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