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미디어 연구 방법 - 수용자 반응 및 영향 측정, 한나래 언론 문화 총서

배리 건터(지은이) 나은영(옮긴이)   한나래   2004-08-31
  • [중고] 미디어 연구 방법
  • 판매자 : 주경야독  전문셀러
  • 판매가 : 6,000원 (70%↓) │ 상태 :
  • 배송비 : 25,000원 미만 3,000원
  • 평균 출고일 1일 이내
  • [중고] 미디어 연구 방법 소득공제
  • 판매자 : 상품설명필독부탁  전문셀러
  • 판매가 : 7,000원 (65%↓) │ 상태 :
  • 배송비 : 50,000원 미만 3,500원
  • 평균 출고일 2일 이내
  • [중고] 미디어 연구 방법
  • 판매자 : 유희왕  전문셀러
  • 판매가 : 7,500원 (62%↓) │ 상태 :
  • 배송비 : 60,000원 미만 3,300원
  • 평균 출고일 2일 이내
  • [중고] 미디어 연구 방법
  • 판매자 : 별별책방  파워셀러
  • 판매가 : 9,500원 (52%↓) │ 상태 :
  • 배송비 : 3,300원
  • 평균 출고일 1일 이내
  • [중고] 미디어 연구 방법
  • 판매자 : 도둑일기  파워셀러
  • 판매가 : 12,000원 (40%↓) │ 상태 :
  • 배송비 : 30,000원 미만 3,000원
  • 평균 출고일 1일 이내
  • [중고] 미디어 연구 방법
  • 판매자 : 지니  파워셀러
  • 판매가 : 18,000원 (10%↓) │ 상태 : 최상
  • 배송비 : 30,000원 미만 2,900원
  • 평균 출고일 1일 이내
  • [중고] 미디어 연구 방법
  • 판매자 : rongnong  파워셀러
  • 판매가 : 20,000원 (0%↓) │ 상태 : 최상
  • 배송비 : 200,000원 미만 3,000원
  • 평균 출고일 3일 이내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