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헤더배너
분야보기


닫기

법인 영업서비스 안내
- 법인영업이란?
- 서비스혜택
- 서비스 절차/문의처
전략적 기업 제휴 안내
- 개요 및 제휴 흐름도
- 제휴 절차
- 알라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 전략적 제휴의 효과
- 알라딘 전략적 제휴의 특징
법인영업서비스 FAQ
대량주문 조회하기

기존의 “학급문고서비스”에서 그 대상을 보다 확대하여 공공기관은 물론 개인 및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보다 폭 넓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민간기업은 물론 공공기업과 기관 등의 직원 복리후생을 위한 자기계발비를 보다 효과적이며, 실용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복리후생전문기업과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직접 웹 판매가를 기준으로 가 견적서를 작성하실 수 있으며, 원 클릭으로 주문완료 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자와 상담을 통하여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납품전문 담당자와의 1:1 상담을 통하여 도서 정가기준 최대 10% 할인. 최대 5% 마일리지 혜택을 드립니다.
1:1 전담관리를 통하여 각종 서류발급과 납품행정 업무가 간편해집니다.
1회 주문 시 100권 혹은 50만원 이상에 대하여 후불제 서비스 혜택을 드립니다.
(단, 신규거래 혹은 일부 사항에 대하여 선입금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정기 메일을 통하여 알라딘 뉴스레터와 신간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연령별, 테마별로 엄선된 알라딘 추천도서 목록으로 도서구매에 필요한 정보제공을 드립니다.
도서 검수 후 파본/반품 도서에 신속한 처리와 주문에서 배송까지의 과정을 직접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주문조회 가이드 보기
법인영업 견적서를 작성해 주시거나 혹은 이 메일로 구입목록을 보내주시면 납품 담당자로부터 상담 및 견적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입 기관명/담당자 연락처를 꼭 기재해 주세요.)
납품담당자와 견적서 검토와 추가할인 등의 납품조건 협의 후 거래약정이 체결되면 결제대금을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요청에 따
  른 견적서 발송 후 1주간 주문접수 되지 않은 건에 대하여는 견적이 취소가 됩니다.

  (단, 학교 및 공공기관의 경우 행정편의를 위하여 후불제가 가능합니다.)
도서준비 완료 후 원하시는 기일 내에 지정된 장소로 무료 배송해 드립니다.
  (주의. 단, 배송처가 여러 곳 일 경우 별도의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배송완료 및 검수 후 파본 등의 반품도서에 대하여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배송완료 및 검수 후 최종 견적서와 각종 행정서류를 발송해 드립니다.
대표메일 : library@aladin.co.kr
담당자 : 팀장 : 02) 6913-2650 초등학교 : 02)6913-2657
중학교/고등학교 : 02) 6913-2652 통신교육: 02)6913-2651
기업/공기업/개인 : 02) 6913-2655 납품업체 : 02) 6913-2654
공공기관 : 02) 6913-2658 대학교 : 02)6913-2653

입금은행 : 하나은행 773-910055-62205 ㈜알라딘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