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쉽게도 한국에는 애플스토어가 없다. 그래서 애플 마케팅의 진정한 본부 애플스토어가 정확히 무엇을 하는 곳인지, 애플 브랜드와 매출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 정확하게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 이 책은 '애플스토어가 제공하는 특별한 고객 경험'을 소개한다. 애플스토어 런칭 초기에 잡스의 비전이 어떤 역할을 했는지, 애플스토어 직원들이 어떻게 늘 고객에게 '환상적인 서비스' 경험을 안겨주는지, 가격이 저렴하지 않은데도 왜 고객들이 끊임없이 애플스토어를 찾아가는지 알려준다. 애플스토어에 얽힌 풍부한 사례와 흥미로운 이야기, 경험담을 통해 고객은 물론 직원에게까지 놀라운 경험을 안겨주고자 하는 애플의 모습을 상세히 그려냈다. 저자는 애플스토어의 성공을 가능하게 한 '애플의 서비스 5단계 마법'을 당신의 사업 혹은 당신의 업무에 발현시키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한다. - 편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