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헤더배너
소셜 북펀드
펀딩 진행 중
(2013.04.26~)
펀딩 마감
(2013.05.25)
책 판매 중
(2013.07.01~)
리워드 산정 중
(2013.08.01~)
리워드 지급 완료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카민 갤로(지은이) l 두드림출판사 (출판사)


  • 37 명 참여, 1,390,000 원 모금
  • 펀딩 기간 : 2013.04.26 ~ 2013.05.25 (목표 금액 달성시 자동 종료)
  • 출간일 : 2013.06.20
  • Sales Point : 1420점 (판매량 집계 기간 중 가장 높은 수치)
  • 전미 소매점 단위면적당 매출 1위, 전체 소매점 평균 매출의 17배, 상위 20개 소매점 평균 매출의 7배, 명품 브랜드 티파니 매장 매출을 두 배 넘게 앞선 소매점. 이 모든 것이 애플스토어의 수식어다. 동시에 디자인으로 유명한 기업 애플 뒤에 숨겨진 모습이다. 스티브 잡스가 아이폰 판매로 전설적인 성공 신화를 쓸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를 확실하게 사로잡은 애플스토어가 있었기 때문이다. 이 책은 스티브 잡스가 애플스토어를 통해 어떤 ‘혁신’과 어떤 ‘마법’을 부려 충성고객을 확보했는지 살펴보면서, 고객을 브랜드의 확실한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애플스토어만의 방식을 하나하나 코칭한다.
이 프로젝트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으)로 출간되었습니다.
도서 자세히 보기

펀딩 참여 후 해당 도서를 구매하신 분께, 두 배의 헤택을 드립니다! 펀딩에 참여하신 도서에 관심을 기울여주세요.
이익율 테이블 달성결과에 따른 이익금의 2배를 정산해 드립니다. 비구매 고객의 경우, 기본 리워드 테이블대로 정산됩니다.
출간 4주 이내에 펀딩한 도서 구매 시, 추가 적립금 1천5백원을 드립니다.(북펀드 기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해당 도서 판매 시작 30일 후 일괄 발급됩니다.)
책 1쇄 내지에 투자자명이 기재됩니다. 실제 예 엿보기


아쉽게도 한국에는 애플스토어가 없다. 그래서 애플 마케팅의 진정한 본부 애플스토어가 정확히 무엇을 하는 곳인지, 애플 브랜드와 매출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 정확하게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 이 책은 '애플스토어가 제공하는 특별한 고객 경험'을 소개한다. 애플스토어 런칭 초기에 잡스의 비전이 어떤 역할을 했는지, 애플스토어 직원들이 어떻게 늘 고객에게 '환상적인 서비스' 경험을 안겨주는지, 가격이 저렴하지 않은데도 왜 고객들이 끊임없이 애플스토어를 찾아가는지 알려준다. 애플스토어에 얽힌 풍부한 사례와 흥미로운 이야기, 경험담을 통해 고객은 물론 직원에게까지 놀라운 경험을 안겨주고자 하는 애플의 모습을 상세히 그려냈다. 저자는 애플스토어의 성공을 가능하게 한 '애플의 서비스 5단계 마법'을 당신의 사업 혹은 당신의 업무에 발현시키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한다. - 편집자

원고일부 미리보기

리워드 기간 내 도서 구매자, 판매목표별 리워드 (판매 목표는 판매 시작 후 30일 내 알라딘에서의 판매량입니다.)

판매 목표 리워드 10,000원 투자시 예상 금액
세일즈포인트 7,000점 이상 투자금의 130% 13,000원
세일즈포인트 5,000점 이상 투자금의 120% 12,000원
세일즈포인트 3,000점 이상 투자금의 110% 11,000원
세일즈포인트 2,000점 이상 투자금의 100% 10,000원
세일즈포인트 2,000점 미만 투자금의 90%+10% 9,000원 + 1,000원 적립금
세일즈포인트 닫기
  • 세일즈 포인트(Sales Point)란 판매량으로만 집계되는 기존의 베스트셀러 순위와는 달리 판매기간까지 감안하여 작성되는 알라딘만의 독특한 판매지수입니다. 따라서 판매량이 같더라도 최근에 많이 판매된 상품에 더 높은 세일즈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세일즈 포인트는 상품구매시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매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 `SalesPoint`는 판매량과 판매기간에 근거하여 해당 상품의 판매도를 산출한 Aladdin만의 표시방법입니다. 최근에 많이 팔린 상품일 수록 포인트는 올라가며, 좀 지난 상품은 포인트가 다시 내려갑니다. 그래서 최근 베스트셀러는 높은 점수이며, 꾸준이 팔리는 스테디셀러들도 어느 정도 포인트를 유지합니다. 또한 상품들간의 상대적인 포인트 비교를 통해 각 상품의 고객 호응도를 상호 비교할 수 있습니다.

판매량별 리워드 (리워드 산정 기간 : 2013.07.01~2013.07.31) 세일즈포인트 안내

판매 목표 리워드 1만원 투자시 예상 금액
세일즈포인트 7,000점 이상 투자금의 115% 11,500원
세일즈포인트 5,000점 이상 투자금의 110% 11,000원
세일즈포인트 3,000점 이상 투자금의 105% 10,500원
세일즈포인트 2,000점 이상 투자금의 100% 10,000원
세일즈포인트 2,000점 미만 투자금의 90% 9,000원


‘스티브 잡스 전문가’ 알려진 카민 갤로가 계속되는 불경기로 유명 매장도 철수하는 상황 속에서 최고의 실적을 올리고 있는 애플스토어의 비밀을 흥미롭게 분석한 책이다. 애플의 비전, 애플이 직원을 채용하는 방법, 애플의 직원 교육법, 동기부여와 소통, 고객응대 매뉴얼, 애플의 서비스 5단계와 시간관리, 매장을 가꾸는 방법 등 애플스토어의 모든 것을 상세히 공개하고 있다.

이 책이 담고 있는 이야기들은 애플처럼 전자제품을 파는 회사에만 필요한 전략이 아니다. 판매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이나 설계, 제조, 교육, 의료, 경영, 기획, 마케팅 등 사람을 상대하는 비즈니스의 최전선에서 활약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지침서가 되어줄 책이다. 또한 이 책은 아직 국내 입점하지 않아 애플스토어를 소문으로밖에 만날 수 없었던 독자들에게 애플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해볼 좋은 기회를 제공해줄 것이다.

지은이 : 카민 갤로
최근작 : <베조스의 청사진, 커뮤니케이션 기술>,<말의 원칙>,<최고의 설득>… 총 81종 (모두보기)
소개 : ‘커뮤니케이션 구루’로, 하버드 대학의 고급 리더십 프로그램에서 경영진을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가르친다. 전 세계 40개국에 출간된 베스트셀러 《스티브 잡스 무한혁신의 비밀(The Innovation Secrets of Steve Jobs)》 저자이자 글로벌 브랜드들이 가장 존경하는 커뮤니케이션 코치기도 하다. CNN과 CBS 방송국에서 15년간 앵커 겸 특파원으로 활약한 바 있고, 이후에는 인텔, 시스코, 쉐브론, 휴렛패커드, 코카콜라, 화이자 등 세계 최정상 기업의 경영진과 함께 일하며 프레젠테이션과 언론 홍보,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전수해 왔다.
오랫동안 각종 온·오프라인 매체에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에 관련된 글을 기고했으며, 근래에는 포브스닷컴에 〈내 커뮤니케이션 코치〉란 칼럼을 연재 중이다. 왕성한 저술 활동으로 《어떻게 말할 것인가》, 《최고의 설득(The Storyteller's Secret)》, 《말의 원칙》 등 여러 책을 펴냈으며, 현재 아내와 두 딸과 함께 캘리포니아 플레전턴에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