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9,100원 I 최고가 : 9,1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B34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반전의 위력은 단계를 하나하나 밟지 않고, 구구절절 설명하지 않고도 단번에 깨달음에 도달한다는 점이다. 마치 주사기로 뇌에 칩을 심어서 지식을 주입하는 것처럼 빠르고 확실하게 메시지가 전달된다. 그런 점에서 변화와 수용이 초스피드로 진행되는 디지털 시대에 반전 커뮤니케이션은 무엇보다 필요한 요소이다.

스스로를 광고하고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시대, 어떻게 하면 나를 좀 더 드라마틱하게 표현할 수 있을까? 반전 기법의 핵심은 뒤집 어서 보는 것이다. 상식적이고 일반적인 것들을 반대로 해보는 것이다. 채우기보다는 빼고, 힘을 주기보다는 느슨하게, 약점을 감추기보다는 오히려 드러내는 데서 반전의 효과가 나타난다.

첫문장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가장 효과 좋은 개그 방식은 자신을 과장되게 낮추거나 비하하면서 펼치는 자학개그라고 한다.

권찬 (아름다운재단 사무총장)
: 일독십득(一讀十得), 한 번 읽으면 최소한 열은 남는다. ‘깊이의 동양사학’과 ‘자본주의 광고’의 버물림을 통해 그가 세상에 던지며 세대와 세대를 넘어 소통하고자 하는 것은 반전의 짧은 기 술과 트릭이 아니라 우리 사회에 보다 긍정적인 반전을 기대하는 열망이다.
김난도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 《트렌드 코리아》 시리즈, 《트렌드 차이나》 저자)
: 트렌드를 바꾸는 동인들이 급변하면서 소비 트렌드의 반전은 이제 피할 수 없는 대세가 됐다. 코로나가 뒤흔든 브이노믹스(V-nomics) 시대, 어떻게 하면 종잡을 수 없는 반전을 이해하고 만들어낼 수 있을까? 광고, 마케팅, 트렌드에 관심 있는 독자라면 지나치기 어려운 책이다.
: 잠자는 신라 무덤 속 토우와 현대적인 레고를 한 몸으로 만들어 사진을 찍고 박재항과 함께 공동 강의를 했다. 텍스트와 이미지가 어우러지며 그 이상의 이야기들이 풍성하게 담겨 있다. 책을 읽으면서 무언가 반전을 꾀하고 싶어질 것이다. 품격 있게.
최영인 (SBS 예능본부장)
: 멈추지 않고(방송이라면 채널을 돌리지 않고), 끝까지, 단숨에 읽게 한다. 이 책의 사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서 시청자를 붙들어놓기 위해서 반전은 필수다. 그 반전이 우연한, 무대뽀가 아닌 성실한 준비, 진실한 마음에서 나온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한다.
: 일, 인생의 형세가 뒤바뀌는 일이야말로 엄청난 긴장감과 때론 일어서지 못할 만큼의 좌절을 맛보게 되는 무서운 경험이다. 그러나 긍정적인 반전이란 결코 얄팍한 속임수나 기술이 필요한 것이 아닌 우직한 뚝심과 반듯함이 기본이 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책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21년 7월 16일 출판 새책

최근작 :<반전의 품격>,<브랜드 마인드>,<모든 것은 브랜드로 통한다>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