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2,300원 I 최고가 : 12,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G23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아이가 스스로 일어나 등교 준비를 한다고? 알아서 가방 정리하고 숙제하고 다음 날 입을 옷을 꺼내두고 잔다고? 《엄마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거야》는 어떻게 말해야 할까를 고민하지 말고, 어떻게 하면 말하지 않을까를 고민하면 아이가 더 잘 큰다고 조언한다.

아이의 몫을 남겨두는 대화 스킬, 아이가 떼쓸 타이밍을 놓치게 하는 한마디, 공부 잘하는 아이 부모들이 쓰는 말, 실용적인 양육템 추천이 가득하다. 속 뒤집히는 1년만 말을 멈추고 아이를 정성스레 방관하자. 10년간 스스로 공부하고 자신의 인생을 책임지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이은경 (《초등 어휘일력 365》 저자, 자녀교육 전문가, 전 초등학교 교사), ‘슬기로운초등생활’ 대표)
: 아이가 스스로 해내도록 돕고 기다리는 《자발적 방관육아》에 크게 공감하며 읽어내려갔다. 나 역시 아이가 알아서 해낼 때까지 기다려주자고 매일 다짐하는 엄마지만, 생각만큼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체감했기에 더욱 그랬다. 《엄마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거야》는 “그래서 일상에서 어떻게 방관하라는 것인가?”에 대한 답을 주는 실전편이다. 알아서 하라고 방치하는 육아가 아니라 알아서 할 수 있는 시스템과 패턴을 가정 안에 조성한 뒤, 그 안에서 자발적으로 움직이도록 자유를 허용하는 저자의 섬세하고 친절한 노하우가 가득하다.
이 책의 정수는 저자의 미흡했던 지난 육아에 관한 솔직한 고백이다. 대단히 특별하게 키우는 것처럼 자신의 육아를 과시하느라 바쁘고, 서로 비교하느라 지쳐버린 SNS 시대의 부모라면 저자의 서툴고 미성숙했던 육아 경험을 통해 위로와 용기를 얻게 될 것이다. 양육이란 이렇게 해야 한다든지, 이래선 안 된다든지 수많은 지침 사이에서 힘든 부모에게 지난 육아, 오늘의 육아, 앞으로의 육아를 곰곰이 돌아볼 쉼표를 주고, 아이와 행복하게 나아가게 하는 힘을 줄 것이다.

최근작 :<엄마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거야>,<자발적 방관육아>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

쌤앤파커스   
최근작 :<매일매일 귀여움 충전! 2025 미니니 일력>,<3분만 바라보면 뇌가 젊어진다>,<내가 꽃인 줄도 모르고>등 총 507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2위 (브랜드 지수 104,635점), 경영전략/혁신 2위 (브랜드 지수 249,379점), 에세이 4위 (브랜드 지수 1,068,70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