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전 세계 30개국에서 출간된 베스트셀러 『라이프 리스트』의 작가 로리 넬슨 스필먼의 신작. 옛날 옛적 토스카나의 한 마을에 동생에게 사랑을 빼앗긴 소녀가 있었다. 소녀는 동생을 원망하며 가문의 모든 둘째 딸들에게 평생 사랑 없이 살라는 저주를 내렸다. 그 후로 폰타나 가문의 둘째 딸 중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을 찾은 사람은 한 명도 없었다. 소설은 200년간 폰나타 가문에 내려진 이 저주에 도전하는 세 여성의 여정을 그린다.

가족이 운영하는 브루클린의 베이커리에서 파티시에로 일하는 스물아홉 살 에밀리아와 사촌인 스물한 살 루시아나는 모두 둘째 딸이다. 둘은 또 다른 둘째 딸이자 집안에서 만남이 금지된 이모할머니 포피의 여든 번째 생일맞이 이탈리아 여행에 초대된다. 포피는 여행에 동행해준다면 자신이 여든 살 생일에 라벨로 대성당 계단에서 평생의 사랑과 재회해 폰타나 가문 둘째 딸들의 저주를 완전히 깨주겠다고 약속한다.

저주를 믿지 않는다면서도 내심 스스로 희생자를 자처하며 싱글의 삶에 만족하는 에밀리아와, 저주를 믿기에 오히려 그것을 깨고자 어디서든 적극적으로 남자들에게 접근하는 루시아나는 가문의 ‘이단아’ 포피 이모할머니와 함께 여행길에 오른다. 이 8일간의 여정에는 이탈리아 곳곳의 아름다운 풍광과 이탈리아 음식의 그윽한 풍미가 가득 채워진다. 그리고 그 여정이 끝날 무렵,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한 놀라운 이야기가 그들을, 우리를 기다린다.

프롤로그
독자에게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첫문장
옛날 옛적에 이탈리아 트레스피아노 마을에 얼굴도 심성도 별로인 필로미나 폰타나라는 소녀가 살았다.

: “이 매력적인 소설의 책장 속에 마법이 있다.”
채널 클리턴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 “가족, 우정, 사랑의 기막힌 블렌딩.”
: “사랑과 저주와 해피엔딩에 대한 우리의 동화적 상상력을 뒤틀어버린다. 가족의 엉킨 매듭을 풀어가는, 더없이 흥미진진하고 희망찬 이야기.”
멕 도너휴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 “미스터리 가족 설화, 가슴 미어지는 러브스토리, 이탈리아를 그려낸 빛나는 문장들, 이 모든 것이 합쳐져 완전히 마음을 사로잡는 책!”

최근작 :<토스카나의 저주받은 둘째 딸들>,<라이프 리스트>,<달콤한 용서> … 총 4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81종 (모두보기)
소개 :조선대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뉴질랜드 유니텍대학교에서 관광과 레저를 전공했다. 오랫동안 잡지사의 기자로 활동했으며 현장에서 터득한 지식과 노하우로 다양한 분야의 책들을 우리말로 옮겨왔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 <우리 강아지, 이럴 땐 어쩌죠?>, <디렉터 딜레마>, <최강 프레젠테이션 기술>, <감정활용의 기술> 등이 있다.

나무옆의자   
최근작 :<치명적 말실수>,<나무를 훔친 남자>,<부암동 랑데부 미술관>등 총 133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9위 (브랜드 지수 457,232점), 청소년 소설 40위 (브랜드 지수 3,18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