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누구나 쉽게 만들고 맛도 있는 요리에 대한 저자의 고민에서 출발했다. 초보자를 위해 ‘적당히, 적당량, 약간’ 같은 모호한 표기도 없으며, 일상적이지 않은 식재료나 양념도 사용하지 않았다. 기본적으로 ‘섞기만 하면’ 되거나 ‘재료를 한데 담아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는 요리가 메인이다. 특별한 도구 없이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프라이팬이나 냄비 하나로 만들 수 있다.

어떤 요리는 2단계 만에 끝나고 아무리 복잡해 보이는 요리도 최대 4단계 안에 끝난다. 한눈에 재료와 과정을 파악할 수 있는 과정 사진과 일러스트, 핵심만 담은 짧은 설명글로 구성해 초보자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펼쳐두고 하나하나 따라 하기도 쉽다.

또한 ‘남은 김치로 만들 수 있는 김치달걀수프’ ‘남은 토마토 통조림으로 만들 수 있는 간단 토마토수프’ 등 각 요리마다 남은 재료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레시피도 함께 담겨 있다. 이제 더 이상 요리가 끝나고 재료가 남아도 걱정할 필요 없다.

최근작 :<의욕 따위 필요 없는 100가지 레시피>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간단 요리 연구가. 첫번째 저서인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조린 달걀 만드는 법》이 제4회 요리 레시피 책 대상을 수상했다. 그 후에도 계속해서 ‘간단하고’ ‘맛있는’ 요리를 연구해왔고, 수없이 탄생한 레시피를 묶어 이번에 두번째 책을 출간했다. 미디어를 중심으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최근작 :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했다. 책을 만들었고 지금은 번역을 한다. 옮긴 책으로 《일본 현지 빵 대백과》 《의욕 따위 필요 없는 100가지 레시피》 《식재료 탐구 생활》 《이야기가 있는 동물 자수》 가 있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최강록의 요리 노트>,<최강록의 요리 노트>,<이건 왜 맛있는 걸까>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조리사. 〈마스터셰프 코리아2〉에 나와 우승을 했다. 2009년에 츠지조리사전문학교에서 조리기술 매니지먼트 학과를 이수했다. 현재 서울에서 일식당 ‘네오NEO’와 유튜브 채널 ‘최강록 Ultra Taste Diary’를 운영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조리법별 일본 요리》 《돈가스의 기술》 《칼의 기본》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