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8,500원 I 최고가 : 8,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56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기업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 마케팅 도구로서 위챗을 설명하는 책. 저자는 모든 사업 아이템이 위챗으로 연결되어 고객이 밀집되는 곳은 단 하나, 위챗밖에 없다는 생각으로 이 책을 집필하게 되었다. 15년간 중국 현지에서 사업을 하며 쌓아온 생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위챗의 기본정보 및 사용방법에서부터 중국 O2O 시장의 특징과 현황, 위챗만의 차별화된 핵심 기능인 공식계정과 모멘트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담았다. 여기에 중국 현지 기업과 중국에 진출한 한국 기업들의 위챗 마케팅 사례를 상세히 소개해 독자의 이해를 더했다.

정광영 (KOTRA 중국지역본부 본부장)
: 위챗 플랫폼은 이제 기업 마케팅을 위해서도 필수적으로 이해해야 하는 비즈니스 모델이 되었다. 이 책은 온라인 시대를 선도하며, 세계적인 열풍을 몰고 온 중국의 O2O 시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잘 정리하고 있다. 그래서 중국진출 기업 또는 사업가들에게 가이드북이 되겠다.
: 중국에서 가장 핫한 소셜 커뮤니티는 단연 ‘위챗’이다. ‘모든 것을 연결한다’는 위챗의 모토는 커뮤니티에서 결제, 미디어에 이르기까지 중국인의 생활 곳곳에 깊이 뿌리 내렸다. 현명한 사업주들은 이미 위챗 마케팅으로 수익창출에 성공했다. <나는 위챗이다>는 중국과 위챗의 세계를 알게 하는 교과서라 할 수 있다.
: 13억 중국인들을 매료시킨 위챗의 경쟁력은, 세계 각국의 경영학자나 경영자들의 공통된 관심사다. 한국, 중국 그리고 일본이 하나의 경제권임을 고려했을 때 위챗은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커뮤니케이션 툴이다. 이 책은 위챗을 충분히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겠다.
이창호 (중국제성그룹 회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중국지역회의 부의장)
: 위챗을 중국의 국민 메신저 정도로만 알고 있는 이들에게는 이 책이 아주 흥미진진하게 읽히겠다. 15년 째 중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김대순 대표는 중국의 빠른 변화를 알리고자 이 책을 쓰게 되었다고 한다. ’人有知识, 则有力矣, 아는 것이 힘이다’라는 뜻이다. 이 책을 통해 중국의 새로운 지식을 넓혀 나가길 바란다.
차봉규 (중국차무역유한공사 대표, 세계한인무역협회 수석부회장)
: 최근 몇 년 사이 중국은 O2O, 사물인터넷으로 전 사회가 변화되었다. 밖에서 보는 중국은 큰 발자국만 보이지, 디테일하면서도 걷잡을 수 없이 발전되는 중국을 알기란 쉽지 않다. 이 책은 중국을 변화시킨 위챗의 영향력을 생동감 넘치게 소개하고 있다.
박은균 (KOTRA 중국선전무역관 관장)
: 중국 커뮤니케이션 시대는 위챗 출시 전과 후로 나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위챗은 중국인들의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생필품과 같다. 이런 만물상자 같은 위챗을 쉽게 활용할 수 있게 소개한 <나는 위챗이다>의 발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최근작 :<나는 위챗이다>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