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어린이 들살림 8권. 시금치, 감자, 오이, 콩처럼 우리 밥상에 날마다 올라오는 채소들이 어떻게 나고 자라는지, 텃밭을 중심으로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그림책이다. 한 해 동안 텃밭에서 하는 일과 텃밭에서 나는 여러 작물을 어린이 눈높이에서 이해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이른 봄, 아직 얼어 있는 땅을 뚫고 돋아나는 냉이와 시금치 이파리의 모습부터 갖가지 씨앗이나 싹의 생김새가 이야기 속에 자연스럽게 담겨 있다. 여러 작물들 씨를 심고 난 뒤 김을 매고 열매를 따서 갈무리하는 모습들까지 텃밭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들이 책 속에 잘 녹아들어 있다.

또한 열 해 넘게 농사를 지어 온 화가 느림이 정감 있고 개성이 살아 있는 그림을 담아내어, 이야기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밥상에서 날마다 먹는 채소가 어디서 나고 어떻게 자라는지 궁금해하는 어린이들에게 <텃밭에서 놀아요>는 심고 기르고 거두는 재미를 알게 해 줄 길잡이가 될 것이다.

최근작 :<월간 개똥이네 놀이터 2024.10>,<월간 개똥이네 놀이터 2024.9>,<월간 개똥이네 놀이터 2024.8> … 총 449종 (모두보기)
소개 :보리출판사는 아이들에게 우리의 좋은 것을 주고자, 우리 자연의 아름다움과 우리 땅에 사는 동식물, 겨레의 기초 살림살이를 보여 주는 그림책과 도감을 내고 있습니다. 또한 겨레의 이야기와 노래를 책으로 담아내며, 아이들이 표현해 낸 글과 그림을 엮어 아이들에게 좋은 읽을거리를 주고, 교육의 새로운 길을 열어 가는 책을 펴내고 있습니다.
최근작 :<열두 달 한뼘 텃밭>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행동이 하도 느려서 어려서부터 느림보라고 불렸어요. 어렸을 때는 느린 게 싫었지만, 지금은 빠른 사람들이 잘 못 보는 걸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살아가는 데 자신이 생겼어요. 작은 동네 한구석에서 몇 해째 농사도 짓고 아이들을 만나 텃밭 농사를 알려 주는가 하면, 글 쓰고 그림 그리며 살고 있어요. 이 책은 직접 농사지으며 경험한 것을 그려 냈어요. 농부의 생활에 도움을 주는 ‘농·자연달력’을 만들고 있고, 쓰고 그린 책으로 《열두 달 한뼘 텃밭》이 있습니다.

보리   
최근작 :<월간 개똥이네 놀이터 2024.10>,<사또님 말씀이야 늘 옳습지>,<열두 달 역사 체험 세트 - 전2권>등 총 698종
대표분야 :교육학 13위 (브랜드 지수 110,110점), 청소년 인문/사회 26위 (브랜드 지수 34,77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