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1,100원 I 최고가 : 11,1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G23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아이들의 대입을 이미 치러본 부모들은 안다. 초/중/고 내 아이의 학습을 위해 필요한 이른바 정보, 특히 동네 정보를 얼마나 얻기 힘든지, 맞벌이 부모나 내성적인 부모는 절실히 느끼게 된다.

이 책에는 학생과 학부모의 학습 상담과 코칭을 해온 저자의 노하우가 들어 있다. 초중고 각 시기별 중요시해야 할 것과 그 방법을 매우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 생각과 방법은 제법 특별하네”, “이 방법은 나도 해볼 수 있겠는데” 구체적인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에서 소개하고 있는 ‘초/중/고 시크릿 학습 레시피 20가지’, ‘아이들을 힘나게 하는 요리 레시피’는 아이들의 정서적 코칭과 학습 코칭에 매우 유용하다. ‘누구에게도 쉽게 들을 없었던 구체적인 힌트’가 아이들을 키우는 학부모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 “치열한 입시 경쟁 속에 두 아들을 의대에 보낸 대치동 엄마의 비법, 그것은 영어유치원도 값비싼 사교육도 아니었다. 평범한 엄마가 들려주는 담담한 이야기 속에 정서적 코칭의 모든 기법이 담겨 있음을 발견하게 된다. 대한민국 입시 경쟁을 걱정하는 엄마들을 위한 귓속말 같은 책.”
진보경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교수)
: “‘스스로 자신의 가치를 키워나가는 두 형제’의 기특한 여정. 그리고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게 아이들을 든든히 지원해준 멘토 부모’의 지혜를 보았다. 특히 사춘기 즈음의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쉽게 따라해 볼 수 있는, 그래서 더욱 중요한 ‘대치동 식탁의 엄마 레시피’는 진심으로 다가왔다.”

최근작 :<깜비네는 어떻게 두 아들을 인서울 의대에 보냈을까?>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