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모든 게 새삼스러운 때가 있다. 갑자기 청소가 하고 싶어지고, 평소 관심도 없던 뉴스가 세상 재밌고, 연락 한번 안 하던 친구의 안부가 문득 궁금해지고, 카톡 답장이 유독 빨라진다. 먹고 싶은 것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아지는 시기. 지금 내 앞에는 끝내야 할 게 있는데, 이것만 빼고 모든 게 다 재밌어지는 때. 바로 '마감'.

<마감 일기>는 발등에 불 떨어진 이들에게 바치는 현실 공감 에세이다. 소설가, 번역가, 방송작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판편집자, 일러스트레이터 등 각 분야의 내로라하는 마감 노동자 여덟 명―김민철, 이숙명, 권여선, 권남희, 강이슬, 임진아, 이영미, 김세희―이 저마다의 감칠맛 나는 필체로 '마감'을 이야기한다. 지금껏 들어본 적 없고, 누구도 말해주지 않았던 작가들의 숨은 속사정을 담은 마감 분투기다.

각 저자의 마감 에피소드 마지막에는 또 한 명의 마감 노동자인 일러스트레이터 최진영 작가의 재기 넘치는 네 컷 만화를 실어 재미를 더했다. 인생은 크고 작은 마감의 연속인 법. 오늘도 각자의 자리에서 치열하게 마감을 치르고 있는 이들에게 이 책을 권한다.

마감 근육 ─ 김민철
숨바에서 온 편지 ─ 이숙명
스물에도, 마흔에도 마감 ─ 권여선
마감, 유감, 쾌감 ─ 권남희
알콩달콩하고픈 마감에 나는 항상 앓고 닳고 ─ 강이슬
마감이라는 캐릭터 ─ 임진아
어느 5년 차 출판편집자의 ‘마감 증후군’ ─ 이영미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 김세희

최근작 :<무정형의 삶 (양장)>,<요즘 사는 맛 2>,<[큰글자도서] 내 일로 건너가는 법> … 총 30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ylem14
소개 :일상을 여행하며 글을 쓰는 사람. 글을 쓰며 다시 기억을 여행하는 사람. 광고 회사에서 카피라이터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오래 일했다.《내 일로 건너가는 법》《우리는 우리를 잊지 못하고 《띵 시리즈 : 치즈》 《모든 요일의 기록》《모든 요일의 여행》《하루의 취향》 등을 썼으며 현재 ‘오독 오독 북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ylem14
최근작 :<[큰글자도서] 마감 일기>,<마감 일기>,<나는 나를 사랑한다>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에세이스트. 영화 잡지 《프리미어》, 패션지 《엘르》 《싱글즈》에서 기자로 일했다. 『어쨌거나 뉴욕』 『혼자서 완전하게』 『사물의 중력』 『나는 나를 사랑한다』 등을 썼다. 마감 때면 항상 전업을 꿈꾸지만 마감만 끝나면 만사 의욕이 사라지는 악순환에 빠져서 본의 아니게 오랫동안 같은 일을 하고 있다.
수상 :2023년 김승옥문학상, 2021년 김유정문학상, 2018년 이효석문학상, 2016년 동인문학상, 2015년 동리문학상, 2014년 무영문학상, 2012년 한국일보문학상, 2008년 이상문학상, 2007년 오영수문학상
최근작 :<푸르른 틈새>,<[큰글자도서] 토우의 집>,<소설의 첫 만남 21~30 세트 - 전10권> … 총 9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큰글자도서] 스타벅스 일기>,<스타벅스 일기>,<어느 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다> … 총 359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문학 번역가. 에세이스트.
지은 책으로 《스타벅스 일기》 《번역에 살고 죽고》 《귀찮지만 행복해볼까》 《혼자여서 좋은 직업》 《어느 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다》가 있으며, 옮긴 책으로 《달팽이 식당》 《카모메 식당》 《시드니!》 《애도하는 사람》 《빵가게 재습격》 《반딧불이》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 《저녁 무렵에 면도하기》 《종이달》 《배를 엮다》 《퍼레이드》 《후와 후와》 《츠바키 문구점》 《무라카미 T》 등이 있다.
최근작 :<미래를 구하러 온 초보인간>,<[큰글자도서] 마감 일기>,<새드엔딩은 없다>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이렇게나 못하는 운전을, 수영을, 채식을 ‘이렇게나 열심히 하는 나’를 믿는다. 초보들에게 따뜻하고 다정한 미래를 지키러 온 히어로의 마음으로, 기꺼이 초보의 시기를 지나고 있다.
<놀라운 토요일> <인생술집> 등 TV 프로그램에서 근면하게 일하는 방송작가. 제6회 카카오 브런치북 프로젝트에서 대상을 받아 에세이 《안 느끼한 산문집》을 출간했고, 《새드엔딩은 없다》를 썼다.
최근작 :<팥 : 나 심은 데 나 자란다>,<듣기 좋은 말 하기 싫은 말>,<[큰글자도서] 읽는 생활> … 총 48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imjina_paper
소개 :읽고 그리는 삽화가. 생활하며 쓰는 에세이스트. 만화와 닮은 생각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한다. 종이 위에 표현하는 일을, 책이 되는 일을 좋아한다. 에세이 『듣기 좋은 말 하기 싫은 말』 『읽는 생활』 『아직, 도쿄』 『빵 고르듯 살고 싶다』 등을 썼다. 겨울이 되면 길거리 간식을 먹기 위해 주머니 속에 현금을 넉넉히 들고 다닌다. 언젠가 팥을 위한 여행을 떠나고 싶다.

인스타그램 imjina_paper
최근작 :<미리, 슬슬 노후대책>,<[큰글자책] 두 여자의 인생편집 기술>,<[큰글자도서] 마녀체력> … 총 18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withbutton
소개 :
수상 :2019년 신동엽문학상
최근작 :<프리랜서의 자부심>,<[큰글자도서] 마감 일기>,<마감 일기>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2015년 『세계의 문학』 신인문학상을 받으며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소설집 『가만한 나날』, 장편소설 『항구의 사랑』 등이 있다. 신동엽문학상, 젊은작가상 등을 수상했다.
사진출처 : (c) 이민정

   
최근작 :<나를 찾아서>,<기억서점>,<퐁 카페의 마음 배달 고양이>등 총 101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12위 (브랜드 지수 187,78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