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500원 I 최고가 : 8,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70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2017년 5월 최초 연재부터 2018년 1월 출간 후 3만 부 이상 판매되며 숱한 화제를 뿌린 『며느라기』 수신지 작가의 신작. 낙태죄가 합헌이라는 결정을 내린 국가는 IAT(인공 낙태 테스트, Induced Abortion Test)를 실시하고, 1953년 낙태죄가 생긴 이후 한 번이라도 낙태 수술을 받은 적이 있는 여성들을 적극 처벌할 것이라고 발표한다. 이런 사회적 배경을 바탕으로 워킹맘으로 엄마에게 아이를 맡기고 있는 노민형과 계획에도 없던 아이를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된 노민아, 그리고 캐나다 어학연수를 앞두고 여자 친구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 노민태의 이야기가 동시에 진행된다.

프롤로그 노민형 / 노민아 / 노민태
01 축복
02 IAT
03 이성적으로
04 수위 조절
05 죄책감
06 산부인과
07 Gone Women
08 소중한 제갈
작업일지
작가의 말

김혼비 (<다정소감> <유쾌하고 호쾌한 여자 축구> 작가)
: 올 한 해 주변에 가장 많이 선물한 책은 단연 『곤』이다. ‘낙태죄’ 폐지에 무심하거나 혼란스러운 입장을 가진 사람들에게 나의 백 마디 말보다 이 책 한 권이 주는 힘이 훨씬 큰 것 같았다. 지극히 현실적인 순간들을 생생하게 포착해서 보는 사람이 답답함으로 결국 가슴을 치게 만드는 수신지의 고구마 재배력은 이 책에서도 탁월하다. 그 고구마를 먹고 공감이 무럭무럭 자라고, 물을 찾는 심정이 되어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절실한 질문에 다시 한 번 가닿는다. 임신중지뿐 아니라 모계의 성을 따르는 문제, 돌봄 노동 등 이 시대에 여전히 유효한 젠더 이슈들을 어떻게 몇 컷만으로, 몇 마디 말로 다 담아내는지, 수신지의 만화를 볼 때마다 놀란다. 나는 또 한동안 이 책을 열심히 선물하고 다닐 것이다. 부디 모두가 꼭 읽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20년 3월 13일자
 -  한국일보 2020년 3월 11일자

최근작 :<반장으로서의 책임과 의무 3>,<[큰글자도서] 여행의 장면>,<반장으로서의 책임과 의무 2>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서양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으며, 글과 그림으로 만들 수 있는 이야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만화책 《3그램》, 《스트리트 페인터》, 《며느라기》, 《곤 1, 2》, 《반장으로서의 책임과 의무1, 2》를 펴냈으며, 여러 그림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며느라기》로 ‘2017 오늘의 우리만화’에 선정되었고, 한국만화가협회장상(2017), 올해의 성평등문화상 부문 청강문화상(2018), 2018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문화체육부장관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작가 인스타그램 @sooshinji
최근작 :<소녀×몸 교과서>,<[큰글자도서] 다른 의료는 가능하다 >,<다른 의료는 가능하다>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에서 산부인과 전문의를 수료했습니다. 국립중앙의료원 산부인과 전문의, 성적권리와 재생산정의를 위한 센터 ‘셰어SHARE’ 기획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함께 지은 책으로 《소녀×몸 교과서》 《우리가 만드는 피임사전》 《배틀그라운드》 《불편할 준비》 《의사가 말하는 의사》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