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제1부 입문편
제1장 헤드헌터란 무엇인가
1-1. 공급과잉의 시대
1-2. 헤드헌터 업의 본질
1-3. 헤드헌터의 수입
1-4. 오해와 진실
1-5. 헤드헌터의 미래
제2장 서치펌
2-1. 서치펌의 종류
2-2. 서치펌의 선택
2-3. 서치펌의 이동
2-4. 좋은 서치펌이란
제3장 신입 헤드헌터
3-1. 나도 헤드헌터 해 볼까?
3-2. 왜 신입 헤드헌터는 방치되는가: 1
3-3. 왜 신입 헤드헌터는 방치되는가: 2
3-4. 왜 신입 헤드헌터는 방치되는가: 3
3-5. 신입 헤드헌터의 오해
3-6. 신입 헤드헌터의 자세
3-7. 헤드헌터 3년 차에 연 매출 1억을 목표로 해야 한다
3-8. 헤드헌터 직업인가? 알바인가?
3-9. 헤드헌터는 인생의 2막이 아니다
제2부 실전편
제4장 PM과 Co-Worker
4-1. 헤드헌터의 유형
4-2. PM과 Co-Worker 공생의 관계
4-3. PM 잘하는 헤드헌터
4-4. Searching 잘하는 헤드헌터
4-5. Co-Worker가 자주 하는 실수들: 1
4-6. Co-Worker가 자주 하는 실수들: 2
4-7. Co-Work 올리지 말아라
4-8. 누가 옳은지 싸우지 말고, 무엇이 옳은지 고민하라
제5장 구인 회사, 오더 그리고 후보자
5-1. 구인 회사에게 헤드헌터는 왜 필요한가
5-2. 인하우스 헤드헌터는 왜 실패하는가
5-3. 구인 회사의 오해
5-4. 좋은 오더, 나쁜 오더 그리고 쉬운 오더
5-5. 고객사 만들기
5-6. 고객사 분쟁
5-7. 후보자의 이력서는 어디까지 고쳐야 하나
5-8. 후보자의 사전 인터뷰는 필요한가
5-9. 말 바꾸는 후보자, 누구의 책임인가
5-10. 후보자가 착각하는 것들
제6장 Beyond Headhunter
6-1. Ace PM에게 전담 리서처는 왜 불가능한가
6-2. 돈 버는 PM 또는 Co-Work의 Action Plan
6-3. 청년실업의 책임은 청년에게 있다
6-4. 압박면접에 대응하는 헤드헌터의 자세
6-5. 나하고 상관없는 헤드헌터 성공 사례
6-6. 평판조회(Reference Check)에 관한 오해와 진실
6-7. 동종업계전직금지 조항에 대처하는 방법
6-8. 창업 그리고 아름다운 이별
6-9. 헤드헌터의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