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800원 I 최고가 : 8,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22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긍정이’와 ‘웃음이’라는 2명의 어린 아이가 여행을 하면서 인생 공부를 하는 내용으로 밴드에서 3년여 동안 연재를 한 이야기를 2권의 책으로 펴냈다. 시대상황에서 필요한 긍정과 웃음을 소재로 읽으면 행복해지는 내용이다. 짧지만 소설형식으로 이야기 구성이 되어 있어 읽기가 쉽다. 그림으로 그려져 있어 밝고 경쾌한 내용으로 짧고, 쉬운 말로 구성되어 있다.

첫문장
긍정이와 웃음이는 친한 친구다.

최근작 :<소설 환단고기 5>,<소설 환단고기 4>,<소설 환단고기 3>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

신광철 (지은이)의 말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를 선물합니다.

'긍정이'와 '웃음이'라는 동화 같은 등장인물을 통해 따뜻하고, 훈훈한 공간을 만들려 했습니다. 긍정이와 웃음이, 이름을 부르는 것만으로도 마음 안에 평화가 깃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명했고, 두 등장인물이 여행을 하면서 삶을 깨닫는 과정입니다.

긍정과 웃음이 필요한 사회였고, 긍정과 웃음은 사실 제게 필요한 덕목이었습니다. 긍정이와 웃음이하고 손잡고 다니세요. 인생이 순간 나비날개를 단 것처럼 가벼워져요. 행복해지고요. 세상이 순간 따뜻해지면서 꿈을 꾸지요. 내가 선 자리가 천국이 되는 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내 마음이 행복하면 천국이고, 내 마음이 힘들면 지옥이지요. 세상은 마음 가지고 노는 것이었지요. 긍정이와 웃음이 그리고 행복이, 세 친구는 인생을 성공으로 안내하는 전도사거든요. 삼총사지요. “긍정이와 웃음이를 꼭 데리고 다니세요. 그러면 행복이도 슬며시 다가와요.” 삶이 순간 작은 날개를 단 듯 가벼워집니다.

이야기는 모두 366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365일+1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1년은 365일이고 4년마다 1일이 더 늘어나지요. 그래서 366개의 이야기입니다. 날마다 하나씩 가슴에 별처럼 새겨놓으라고 만들었지요. 그리고 일주일마다 7개씩을 묶어서 주단위로 사용하도록 했습니다. 1년은 모두 53주입니다.

꽃은 자신의 자리를 아름답게 만들고, 향기를 세상에 전합니다. 사람도 자신이 서 있는 자리를 아름답게 만들 책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움을 세상에 전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유는 사람은 아름다운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