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0,400원 I 최고가 : 10,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38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느와르는 암흑가를 무대로 한 비정한 범죄물로 독립된 장르가 아니고 하나의 형식이고 태도이며 분위기이다. 어둡고 진지하고 비정한 분위기의 작품 개념으로 주로 어둠의 세계에서 살아남으려는 연약한 사내의 이야기 그러다가 끝내 비극을 맞이하게 되는 불쌍한 남자 이야기이다.

『프리랜서에게 자비는 없다』에서는 한국 장르소설을 리드하는 다섯 작가가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에 느와르의 향기를 입히면서 어둡고 진지하고 비정하면서도 재미와 통쾌한 느와르의 세계가 펼쳐진다. 모든 사건의 피해자는 특별하지 않은 보통의 사람들이기에 평범하게 생활하는 내가 그 피해자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면 소름이 돋지만 작품들을 통해 느와르의 진수를 느끼게 된다.

1. 프리랜서에게 자비는 없다 / 7
2. 네고시에이터 최보람 / 85
3. 중고차 파는 여자 / 135
4. 아직 독립 못한 형사 / 195
5. 작열통 / 287

최근작 :<엘자의 하인>,<살인자의 쇼핑몰 1~2 세트 - 전2권 (오컬트 스핀오프 수록)>,<굿 드라이버> … 총 60종 (모두보기)
소개 :소설집 『굿바이 파라다이스』 『개들이 식사할 시간』『살인자의 쇼핑목록』, 장편소설로 『신문물검역소』『어두운 숲속의 서커스』 『프랑켄슈타인 가족』『하품은 맛있다』 『페로몬 부티크』 『심여사는 킬러』『살인자의 쇼핑몰 1, 2』 『굿 드라이버』 등이 있다.
카카오페이지와 네이버웹툰에 <스틸레토> <마녀 사월> <살인자의 쇼핑목록>을 연재했다.
수상 :2021년 한국추리문학상, 2018년 한국추리문학상
최근작 :<군대 괴담>,<미래로 소환되었습니다>,<모모의 땅 탐구 노트> … 총 9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한 여름 방학의 꿈>,<에코 히어로즈 1.5 사수단 3>,<어두운 물> … 총 143종 (모두보기)
소개 :2008년 단편 소설 「선잠」으로 데뷔한 후 지금까지 여러 권의 장편 소설과 다수의 단편 소설을 발표했다. 대표작으로 『밤의 이야기꾼들』 『소용돌이』 『고시원 기담』 『살롱 드 홈즈』 『마귀』 『뒤틀린 집』 『안개 미궁』 『듀얼』 『불귀도 살인 사건』 『슬로우 슬로우 퀵 퀵』 『어두운 물』이 있다.
수상 :2020년 한국추리문학상
최근작 :<군대 괴담>,<조선 변호사 홍랑>,<학교괴담 도서관의 유령> … 총 411종 (모두보기)
소개 :
수상 :2016년 세계문학상, 2012년 대한민국 디지털작가상
최근작 :<미래로 소환되었습니다>,<크로노토피아>,<보이 코드> … 총 57종 (모두보기)
소개 :경기도 평택에 산다. 사는 곳, 가는 곳, 만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모아서 글로 쓴다. 세계문학상, KBS김승옥문학상 신인상, 대한민국 디지털작가상 등을 받았다. 뜻이 맞는 작가들과 함께 책 내기를 좋아한다. 앤솔러지 『당신의 떡볶이로부터』 『환상의 책방 골목』 『코스트 베니핏』 등을 기획 및 출간했으며, 이 중 『환상의 책방 골목』은 러시아·인도네시아·터키 등 3개국에 수출됐다. 이 책에 실린 「999번을 죽어야 귀신이 된다」를 모티프로 장편소설을 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