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삶에 흥미를 잃은, 그러나 어떻게든 자기만의 방식으로 살아내려는 고래 모모가 삶과 죽음, 존재의 의미를 찾아서 떠난 푸른빛 여정을 감동적으로 그린 우화이다. 저자 류커샹은 타이베이도서전 소설 분야와 비소설 분야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한 대만 최고의 작가로 자연과 생태를 주제로 글을 쓴다.

특히 동물을 소재로 한 그의 시리즈 소설은 출간될 때마다 '올해의 10대 도서'로 선정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 책 <혹등고래 모모의 여행> 역시 자연과 인간이 나누는 생의 교류를 저자 특유의 시선으로 따뜻하게 담아낸 작품으로, '진정한 나'를 찾아 바다에서 강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고래 모모를 통해 인생의 방향을 잃고 무기력해진 현대인의 마음을 다정히 어루만진다.

<혹등고래 모모의 여행>은 첫 출간 이후 20년 넘게 대만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다. 그리고 긴 시간 끝에 새롭게 재탄생해 드디어 한국독자들 앞에 섰다. 작가 류커샹은 해양 포유류 학자들이 다년간의 연구 끝에 혹등고래에 대해 밝혀낸 습관적 행동들을 생생히 그려내고자 초판본의 미흡했던 문장을 수정했다.

또한 직접 그린 일러스트 20컷을 새롭게 추가해 따뜻하면서도 섬세한 감동을 더하는 것은 물론, 저자가 이해한 혹등고래의 모습을 온전히 담아냄으로써 독자들의 사색의 깊이를 한층 높여준다.

0~44
내 가슴에 아직도 남아 있는 혹등고래
죽음에 관한 고찰

첫문장
바다 위 6~7미터까지 힘차게 날아오른 모모는 깊은숨을 토해내고 다시 물속으로 들어갔다.

최근작 :<우리가 몰랐던 홍콩의 4분의 3>,<혹등고래 모모의 여행>,<버려진 개들의 언덕>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6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했다. 졸업 후 대기업에서 인하우스 동시통역사로 일했으며 국내 유수 기업에서 출강 및 번역, 통역 업무를 담당했다. 현재 사랑하는 남편, 그리고 두 딸과 중국에 거주하며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중국어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끌리는 말투에는 비밀이 있다》, 《제가 말을 잘 못해요, 소심해서요》, 《하버드 인맥 수업》, 《살면서 외국어 하나쯤은 하고 싶다》, 《하버드에서 배우는 내 아이의 표현력》 외 다수가 있다.

더숲   
최근작 :<알테쉬톡의 공습>,<재밌어서 밤새 읽는 맞춤법 이야기>,<DNA의 모든 것을 이토록 쉽고 재밌게 설명하다니!>등 총 177종
대표분야 :집/인테리어 1위 (브랜드 지수 57,738점), 살림/정리수납 11위 (브랜드 지수 9,348점), 과학 12위 (브랜드 지수 248,83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