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독깨비 63권. 유전자를 조작해 귀엽고 예쁜 반려동물을 만들어 사고파는 가까운 미래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유전자 조작의 장단점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작품이다.

이 작품에는 네오펫이라는 새로운 단어가 등장한다. ‘네오펫’은 새로운 펫, 즉 유전자를 조작해 만든 반려동물이다. 이 네오펫은 외모도 귀엽지만 무엇보다 병치레를 거의 하지 않아 사람들한테 인기가 아주 많다. 그래서 견이도 네오펫을 키우고 싶어 엄마를 조르지만, 엄마는 사람들 마음대로 생명체를 조작하는 일이 잔인하다면 네오펫을 사 주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견이는 길거리에서 솜뭉치처럼 털이 수북한 개를 발견하고, 주인 없이 홀로 돌아다니던 개를 데려와 ‘뭉치’라는 이름을 지어 주고 집에서 키우게 된다. 견이는 네오펫이 아닌 뭉치를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함께 생활하다 보니 뭉치가 사람 말귀를 무척이나 잘 알아듣고 영리한 개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1. 입맛대로 취향대로, 네오펫!
2. 성은 솜, 이름은 무이
3. 애, 천잰가 봐!
4. 네오펫 파티
5. 주인과 경찰
6. 잠입
7. 뭉치와 태양이
9. 뭉치는 할 수 있어!
10. 네오펫 연구소 실체
11. 양말 숨바꼭질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세계일보 2019년 12월 21일자 '새로 나온 책'

네오펫 연구소에 현장 체험 학습을 갔다 온 견이는 네오펫을 키우고 싶어 엄마를 조릅니다. 네오펫은 사람들의 입맛대로 취향대로 유전자를 조작해 만든 반려동물입니다. 네오펫은 외모도 귀엽지만 무엇보다 병치레를 거의 안 해서 사람들한테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엄마는 사람들 마음대로 생명체를 조작하는 일이 잔인하다며 네오펫을 사 주지 않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견이는 길거리에서 솜뭉치처럼 털이 수북한 개를 발견하고, 주인 없이 홀로 돌아다니던 개를 데려와 ‘뭉치’라는 이름을 지어 주고 집에서 키우게 됩니다. 견이는 네오펫이 아닌 뭉치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함께 생활하다 보니 뭉치가 사람 말귀를 무척이나 잘 알아듣고 영리한 개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뭉치가 네오펫이라고 오해한 수정이 때문에 범수네 집에서 하는 네오펫 파티에 가게 된 견이는 뭉치가 진짜 네오펫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뭉치의 주인이라는 사람이 찾아와 뭉치를 데려갑니다. 견이는 범수의 반려동물인 아기 사자 태양이가 아파 네오펫 연구소로 갔다는 소식을 듣고 범수, 수정이와 함께 연구소로 가게 되고, 네오펫 연구소에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됩니다.

수상 :2013년 소천아동문학상
최근작 :<인권이 소중할 수밖에 없는 12가지 이유>,<요괴 도서관>,<책콩 교과연계 3~4학년 세트 - 전5권>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2009년 단편 동화 로 제8회 푸른문학상 새로운 작가상을, 2013년 장편 동화 로 제8회 소천아동문학상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정직맨과 고자질맨》, 《내가 진짜 기자야》, 《일곱 발 열아홉 발》, 《뒷간 지키는 아이》, 《77번지 쓰레기 집의 비밀》, 《표절 교실》, 《유전자 조작 반려동물 뭉치》, 《귀신 보는 추리 탐정, 콩(2권)》 《민주주의를 지켜나가야 하는 12가지 이유》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공예를 전공했어요. 이야기에 상상력을 더하는 작업이 좋아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검은 뱀과 살고 있니?》 《망태 할아버지 납치 사건》 《유전자 조작 반려동물 뭉치》등 여러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김해우 (지은이)의 말
‘유전자 조작 반려동물이 있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하는 상상에서 이 이야기는 시작되었어요. 얼핏 내 입맛에 맞는 반려동물이 있으면 좋을 것 같지만, 그 과정에서 끔직한 일들이 생길 수도 있어요.
이 책을 읽고 독자 여러분도 유전자 조작의 명암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해요. 왜냐하면, 앞으로 세상의 주인공은 여러분이 될 테니까요.

책과콩나무   
최근작 :<달 표면에 나무 심기>,<예술로 세상을 구하라, 아트 어벤저>,<우리는 페미니스트 어린이입니다>등 총 183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7위 (브랜드 지수 198,779점), 그림책 33위 (브랜드 지수 83,362점)
추천도서 :<아름다운 아이>
선천적 안면기형으로 이 세상에 태어난 아이가 있습니다. 태어나 지금까지 스물일곱 번이나 수술을 받았고, 누구든 얼굴을 한번 보기만 하면 악몽을 꾸게 만들고,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2년 동안이나 헬멧을 쓰고 다닌 아이입니다. 괴물, 변종, 구토유발자, 골룸 등 수많은 별명으로 불리지만 얼굴을 제외하곤 모든 게 ‘평범한’ 아이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이’, 어거스트 풀먼의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 정현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