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700원 I 최고가 : 8,200원
  • 재고 : 12부 I 도서 위치 : B32 [위에서부터 0번째칸], C04 [위에서부터 3번째칸], C05 [위에서부터 1번째칸], C04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2)

최근 2030 세대 사이의 자기계발 트렌드를 꼽으라면 단연 ‘미라클 모닝’이다. ‘미라클 모닝’이란 아마존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뒤 2016년 한국에 출간된 베스트셀러 《미라클 모닝》에서 나온 개념으로, 일과가 시작되기 전 이른 아침에 일어나 운동이나 공부, 독서 등을 하는 것을 말한다.

아침 일찍 일어나 자기계발에 몰두하는 ‘미라클 모닝’ 챌린지가 인기를 끌면서 SNS에도 ‘미라클 모닝’ 태그를 단 게시물이 30만 건에 이를 정도가 되었다. 대체로 새벽 6시 전에 일어나 운동이나 독서, 영어공부 등 자기계발 등을 하는 모습을 ‘인증샷’ 형태로 기록하는 것인데, 이 게시물들은 ‘미라클 모닝’을 실천하고 있다는 인증뿐만 아니라 다른 이들을 독려하는 메시지가 된다.

코로나19가 몰고 온 우울감이 2030 세대에 번지면서, 일상 속 자기계발을 통해 자신감과 자기효능감을 찾으려는 심리가 반영되었다고 볼 수 있다. 현재의 불안감을 미래를 준비하는 것으로 이겨내려는 의지도 들어 있다.

첫문장
미라클 모닝에 대해 내가 가장 자주 받았던 질문은 "얼마나 오래 해야 하는가?"였다.

엠제이 드마코 (《부의 추월차선》 저자)
: 내가 이런 말을 하게 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지만, ‘미라클 모닝’은 내 삶을 바꿔놓았다. 지난 몇 년간 나는 스스로에게 ‘나는 아침형 인간이 아니야’라고 말해왔고, 대체로 그건 맞는 말이었다. 알람시계도 싫고, 어두울 때 일어나는 것도 싫고, 내가 일어나고 싶을 때 일어나고 싶었다. 그런데 이 책을 읽기 시작한 뒤 과연 이 책을 통해 나의 강한 논리와 강한 동기를 깰 수 있을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그런데 정말 깨졌다.
이 책을 읽은 후 나는 정말 새벽 4시에 일어나 운동을 하러 가기 시작했다. 믿어지지 않겠지만, 새벽 4시 맞다. 그리고 나의 날들은 훨씬 더 생산적이고, 나의 체격은 눈에 띄게 달라지고 있다. 나도 내가 새벽 4시에 일어나는 괴상한 사람들의 무리에 끼게 될 줄은 정말 몰랐다. 나도 이제 그런 괴짜가 되었다. 일주일에 다섯 번 그 시간에 깨는데, 심지어 알람도 필요 없다.
팻 플린 (베스트셀러 작가, 팟캐스트 진행자)
: 나는 늘 올빼미족으로 살았기 때문에 아침 일정을 만든다는 생각은 내게 옵션이 아니었고 관심도 가지 않았다. 이미 나의 현재 스케줄로 삶은 잘 돌아가고 있는데, 망가지지도 않은 일상을 바로잡을 이유가 없지 않은가? 그러나 사람들의 아침 일정이 그들의 성공, 기분, 삶에 얼마나 소중한지에 대한 얘기가 계속해서 들려왔다. 그래서 ‘미라클 모닝’을 한번 해보기로 마음먹었다. 지금 3주째 하고 있는데, 나의 집중력, 기분, 그리고 내가 해낼 수 있는 일의 양에 이미 거대한 변화를 목격하고 있다.

최근작 :<미라클모닝 확장판>,<미라클 모닝 기적의 공식>,<미라클 모닝 다이어리> … 총 35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HalElrod
소개 :
최근작 :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에서 문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글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것이 좋아 라디오 작가로 일하기도 했고, 글밥 아카데미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했다.
옮긴 책으로는 「실버베이」, 「먹고 기도하고 먹어라」, 나무처럼살아간다」, 「피터 래빗의 정원」, 「자기만의 방」, 「완벽한 아내를 위한 레시피」, 「해볼 건 다 해봤고, 이제 나로 삽니다」, 「미라클모닝」 등이 있다.

한빛비즈   
최근작 :<2025 AI 대전환: 주도권을 선점하라>,<박태웅의 AI 강의 2025>,<그래도 부동산>등 총 199종
대표분야 :경영전략/혁신 9위 (브랜드 지수 79,355점), 경제학/경제일반 12위 (브랜드 지수 141,064점), 부동산/경매 12위 (브랜드 지수 58,53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