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볼로냐 라가치 상’ 수상 작가 다비드 칼리의 <완두> 그 두 번째 이야기. <완두의 여행 이야기>는 작지만 무엇이든 씩씩하게 해내는 완두의 여행 이야기를 들려준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친구들과 화합하는 완두를 통해 아이들은 ‘도전하는 용기’와 ‘긍정의 마음’을 배운다.

완두콩처럼 작은 완두는 작은 세상에 살았다. 소박한 생활이지만 완두에게 부족한 건 아무것도 없었다. 완두는 알록달록 병뚜껑도 모으고, 장난감도 만들었다. 친구들과 신나게 놀고, 음악도 연주한다. 우표 그리는 일을 하는 완두는 자신의 일을 아주 사랑했다. 그런데 어느 날 어떤 우표를 그려야 할지 새로운 생각이 떠오르지 않았다. 그래서 완두는 멀리 여행을 떠나려고 했다. 완두는 어떤 모험을 하게 될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9년 5월 10일 어린이.청소년 새책

수상 :2022년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수상작
최근작 :<레오폴다?>,<여전히 나는>,<위대한 유산> … 총 16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플라밍고의 머나먼 여행>,<루이의 특별한 하루>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1976년 프랑스 오베르빌리에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경제학을 배우고, 리옹의 에밀 콜 그래픽아트에서 공부하며 일러스트 작업을 시작했다. 2000년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어린이 책과 잡지에 삽화를 그렸으며 2015년 프랑스 플뢰르 드 셀 상을 받았다. 현재 리옹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완두』, 『완두의 여행 이야기』, 『내 안에 공룡이 있어요!』, 『우리 집에 공룡이 살아요!』, 『루이의 특별한 하루』,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 『회색 늑대의 꿈』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122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자대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프랑스어를 전공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학부와 석사로 일본학을 전공했다. 도미니크 로로의 『지극히 적게』와 『모두 제자리』, 그리고 『인간증발-사라진 일본인들을 찾아서』 등과 같은 일본 테마 의 프랑스 도서를 우리말로 옮겼으며 국내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일본문화론 시리즈 『알면 다르게 보이는 일본 문화』에 ‘자포니즘 연구가’ 타이틀로 공저자로 참여하고 있으며 NHK국제라디오 「하나카페」와 「Friends Around The World」에 출연하기도 했다.

진선아이   
최근작 :<참 놀라운 시간 이야기>,<한눈에 펼쳐보는 우리 명화 그림책>,<봄·여름·가을·겨울 숲속생물도감>등 총 105종
대표분야 :문화/예술/인물 3위 (브랜드 지수 140,525점), 유아 워크북 9위 (브랜드 지수 50,617점)
추천도서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 식물도감>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 식물도감》은 어린이가 선생님, 부모님과 함께 학교나 공원에서 식물의 사계절을 관찰할 때 펼쳐 보는 도감입니다. 우리나라 485종 식물의 다양한 모습을 총 800여 컷의 생생한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다양한 식물의 모습을 관찰하면서 아이들은 자연을 더욱 가깝게 느끼고 자연의 소중함을 깨달아 갑니다. 직접 자연으로 나갔을 때 더욱 쉽고 재미있게 자연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대표 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