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내 인생을 지켜준 팔 할, 아니 구 할의 힘은 문학에서 나왔다.” 정여울 작가가 자주 하는 말이다.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나를 돌보지 않는 나에게> <그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등 인문, 심리, 철학, 여행, 평론 등 장르의 구분 없이 다채로운 글쓰기로 종횡무진하는 작가 정여울의 보물창고는 항상 문학에서 나왔다.

이 책은 사춘기 시절의 방황을 함께해준 <호밀밭의 파수꾼>과 <데미안>에서부터 사랑과 이별의 지혜를 가르쳐준 <잉글리시 페이션트>와 <리스본행 야간열차>, 인생의 위기를 헤쳐가는 지혜를 가르쳐준 <모모>와 <바리데기>에 이르기까지, 작가 정여울의 열정의 뿌리가 된 세상 모든 이야기의 빛을 담았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22년 12월 30일자 문학 새책
 - 경향신문 2022년 12월 30일자 '새책'

수상 :2013년 전숙희문학상
최근작 :<감수성 수업>,<오직 나를 위한 미술관>,<여행의 쓸모> … 총 11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소리가 만들어낸 근대의 풍경>,<아부 그라이브에서 김선일까지>,<국민국가의 정치적 상상력>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글을 쓰고 사진을 찍는다.
정여울 작가와 함께한 사진 작업으로 《가장 좋은 것을 너에게 줄게》 《비로소 내 마음의 적정 온도를 찾다》 《빈센트 나의 빈센트》 《헤세》 《내성적인 여행자》 《그림자 여행》 《그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그때, 나에게 미처 하지 못한 말》 《나만 알고 싶은 유럽 TOP10》 등의 책이 있다.
지은 책으로 《공방 예찬》 《저잣거리의 목소리들》 《사라진 직업의 역사》 《세계로 떠난 조선의 지식인들》 《학교의 탄생》 《소리가 만들어낸 근대의 풍경》 등이 있다.

한겨레출판   
최근작 :<무중력증후군>,<술꾼들의 모국어>,<무엇을 어떻게 쓸 것인가>등 총 611종
대표분야 :한국사회비평/칼럼 1위 (브랜드 지수 326,907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7위 (브랜드 지수 523,759점), 에세이 9위 (브랜드 지수 737,58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