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9,100원 I 최고가 : 9,5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A55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전 세계적으로 1억 6천만 부 이상이 팔린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완결, 《미드나잇 선》이 한국 독자를 찾아왔다. 에드워드 컬렌과 벨라 스완이 만난 《트와일라잇》은 로맨스 소설의 정석이었다. 하지만 지금까지 독자들은 벨라의 입장에서 이야기를 들었을 뿐이다. 드디어 오랫동안 기다려 온 나머지 이야기, 《미드나잇 선》을 통해 에드워드의 마음을 경험할 차례다.

에드워드의 시선을 통해 진행되는 이야기는 새롭고도 분명하게 어두운 반전을 드러내며 잊지 못할 강렬함을 선사한다. 벨라와의 만남은 에드워드가 뱀파이어로 살아오면서 겪은 일 중 가장 불안하고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사건이었다. 매혹적인 에드워드의 과거와 복잡한 속마음을 자세하게 알게 될수록, 어째서 이 사랑이 에드워드의 삶에 본질적인 의미를 주는 고통이 되는지 이해할 수 있다. 자신의 마음을 따르면 결국 벨라가 위험에 빠진다는 걸 알면서도 에드워드는 어떻게 이 사랑을 정당화할 수 있을까?

16. 매듭
17. 고백
18. 육체보다 강한 정신
19. 집으로
20. 칼라일
21. 게임
22. 사냥
23. 작별
24. 매복
25. 경주
26. 피
27. 잡다한 일
28. 세 가지 대화
29. 필연

에필로그: 특별한 날
첫문장
지금 난 바라고 또 바라기만 했다. 잠들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타임 (미국 시사주간지)
: 미드나잇 선》은 《트와일라잇》보다 더 복잡하고 세련되었으며 순수함은 덜하다. 벨라의 이야기인 《트와일라잇》이 출간된 후 10대 공상과학 소설과 디스토피아 소설 속에서 여자가 주인공으로 활약하는 추세가 10년 이상 이어지긴 했지만, 결국 서사의 힘과 설득력 있는 내면의 드라마가 잘 드러난 쪽은 에드워드의 이야기라는 게 밝혀졌다.
: 불운한 연인인 벨라와 에드워드의 이야기를 열렬히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미드나잇 선》을 통해 포크스, 워싱턴주, 그리고 그 안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과 뱀파이어들을 비롯한 다양한 존재들을 더욱 풍부하고 상세하게 볼 수 있을 것이다.
워싱턴 포스트
: 자, 에드워드의 팬들이 이 책을 보고 좋아할까? 당연하지. 스테프니 메이어는 자신의 가장 열렬한 팬들을 마음에 두고 이 책을 집필하여 그들에게 바쳤다. 에드워드가 벨라에게 빠져들면서, 우리 역시 워싱턴주에서 가장 복잡한 마음을 지닌 10대 뱀파이어의 생각에 흠뻑 빠져들게 된다. 그리고 벨라는 우리 생각보다 훨씬 더 결단력 있는 여자였음을 알게 되었다.
: 스테프니 메이어의 《미드나잇 선》은 오랫동안 고대해 온 완결편이다. 이 소설은 그저 십대 소녀 벨라 스완과 멋진 뱀파이어 에드워드 컬렌 사이에서 벌어지는 중요한 순간을 그린 것만이 아니다. 이것은 작가인 메이어와 이야기를 간절히 듣고 싶어 하는 수많은 팬을 다시금 이어주는 완결편이다. 애타게 기다려 온 이들은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
: 그런데 새로 나온 이 책은 예상외로 놀라운 점이 있다. 벨라와 에드워드의 관계가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중심을 이루었던 애정 행각이 아니었다고 말하기 때문이다. 인간과 뱀파이어는 서로의 눈을 의미 있는 시선으로 바라보았을지는 모르겠으나, 이 책의 진짜 열정은 작가인 스테프니 메이어가 독자를 사랑하는 마음, 그리고 독자들이 작가를 사랑하는 마음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SUNDAY 2020년 12월 26일자 '책꽂이'

최근작 :<미드나잇 선 2>,<미드나잇 선 1>,<케미스트> … 총 32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네이티브가 가장 많이 쓰는 독일어표현 Best 300> … 총 203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와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독일 뮌헨대학교에서 언어학과 미국학을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영어와 독일어 전문 번역가로 일합니다. 옮긴 책으로는 소설 《어둠의 눈》, 《고양이는 내게 행복하라고 말했다》, 《미드나잇 선》, 《마쉬왕의 딸》, 그래픽노블 《인어 소녀》, 《티 드래곤 클럽》, 《어른이 되기는 글렀어》가 있습니다. 어린이책으로는 《스파크》, <이사도라 문> 시리즈, <인 더 게임> 시리즈, <고양이와 왕> 시리즈 들을 옮겼습니다.

북폴리오   
최근작 :<다락방에서 남편들이 내려와>,<포스 윙>,<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등 총 120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1위 (브랜드 지수 191,297점), 인터넷 연재 만화 8위 (브랜드 지수 161,879점), 일본소설 13위 (브랜드 지수 232,94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