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000원 I 최고가 : 7,0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37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멋지기 때문에 놀러왔지>, <연암이 나를 구하러 왔다> 등 역사 속 인물과 고전을 화소로 삼아 정갈하고도 성찰적인 소설을 써 온 설흔 작가가 새로운 역사 판타지 동화로 돌아왔다. 고전에 상상력을 더해 독보적인 창작 세계를 선보인 작가는 이번 작품에서는 ‘조선 세종 시대에 흡혈귀가 있었다’라는 파격적인 설정을 통해 조선 시대만의 독창적인 흡혈귀 이야기를 만들어 냈다.

이 책에 등장하는 흡혈귀는 피를 좋아한다는 점에서는 우리가 아는 흡혈귀와 다를 바 없으나, 저주 받은 짐승의 고기를 먹고 흡혈귀가 된다는 점, 흡혈귀가 되면 갓 잡은 짐승의 피만 찾게 된다는 점, 흡혈귀의 참을 수 없는 배고픔은 매일 소 한 마리의 피를 마셔야 사라진다는 점 등 기존과는 다른 결의 흡혈귀 캐릭터를 선보인다.

조선 세종 시대, 피를 탐하고 사악한 마음을 가진 흡혈귀가 나타났다. 이런 흡혈귀를 감별하고 물리치는 특별한 존재가 있었으니, 바로 흡혈귀 감별사이다. 나이는 열둘, 이름은 여인, 직업은 백정, 외모는 푸른 눈에 까무잡잡한 피부, 성격은 겸손하기보다는 자신감과 패기가 넘친다. 흡혈귀 감별사가 맡은 첫 임무는 세종 임금을 노리는 흡혈귀를 물리치는 것. 흡혈귀 감별사는 흡혈귀의 정체를 밝히고 위기에 처한 세종 임금을 구할 수 있을까?

1장 한밤중에 찾아온 배고픔
2장 임금님의 기이한 변화
3장 흡혈귀를 감별하는 여인
4장 숨은 흡혈귀를 찾아라
5장 그 뒷이야기

수상 :2010년 창비청소년도서상
최근작 :<조선 흡혈귀전 : 붉은 흡혈귀의 초대>,<우린 제법 잘 통해>,<자로, 공자의 제자가 되다> … 총 134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고려대 심리학과를 졸업했다. 지은 책으로는 《연암에게 글쓰기를 배우다》(공저) 《소년 아란타로 가다》 《우정 지속의 법칙》 《칼날 눈썹 박제가》 《책을 뒤쫓는 소년》 《조선 흡혈귀전》 등이 있다. 《멋지기 때문에 놀러왔지》로 제1회 창비청소년도서상 대상을 받았다.
최근작 :<[빅북] 신발 신은 강아지>,<신발 신은 강아지> … 총 56종 (모두보기)
소개 :

위즈덤하우스   
최근작 :<헨리에타, 우리 집을 부탁해요!>,<엄마가 대학에 입학했다>,<1분 과학 2>등 총 2,041종
대표분야 :인터넷 연재 만화 1위 (브랜드 지수 656,836점), 성공 1위 (브랜드 지수 1,230,838점), 정리/심플라이프 1위 (브랜드 지수 65,06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