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000원 I 최고가 : 9,1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A13 [위에서부터 2번째칸], C43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짠내 나고, 웃기고, 슬프고, 뜨거운 욕구 에세이. 아무거나 다 괜찮은 맥시멀욕구리스트 이솜 작가는 무색무취의 인간, 무언가 정의 내릴 수 없는 인간으로 자신을 소개하면서 어딘가 늘 구멍 난 삶을 사는 느낌이었다고 고백한다. 취향이 없어 여기에도 저기에도 끼지 못하고 뭔가 겉도는 삶에서, 또 하고 싶고, 되고 싶고, 갖고 싶은 ‘욕구’만은 충만했다고.

작가는 더 이상 세상의 ‘결’과 맞지 않는다고 주눅 들지도, 꿀리지도 말자고. 취향 찾고 나다움 찾기보다 지금 내 욕구에 충실하자고, 세상 트렌디함을 따라가지 못한다고 불안해하지 말자고 자신에게, 또 세상에게 핫한 위로를 보낸다.

최근작 :<취향은 없지만 욕구는 가득>,<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맥시멀욕구리스트

취미는 과욕, 특기는 자책과 후회, 취향은 딱히.


‘이게 좋아? 저게 좋아?’라고 물으면 대개 ‘아무거나’라고 답하는데 정확한 해석은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은데, 다 하면 안 돼?’ 한 마디로 말하자면 하고 싶은 것도, 갖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많은 맥시멀욕구리스트. 뚜렷한 취향은 없어도 하고 싶고 갖고 싶고 되고 싶은 건 많은 내가 내 취향인데 그런 내가 쓴 책을 남들이 취향이라 말해줬음 좋겠다.

저서 《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파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