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당신이 원하는 미래를 어떻게 창조할 수 있는지를 양자 물리학과 신경 과학, 후성유전학 등 최신의 과학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고, 나아가 나의 정체성이 되어버린 과거의 습관에서 벗어나 새로운 내가 되는 체계적인 실습 매뉴얼로서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4주 명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책의 1부에서 저자는 양자 물리학에 입각해 현실의 본질이 무엇인지 설명하면서, 우리가 변화하기 어려운 이유가 환경과 몸, 시간(저자는 이를 ‘빅 쓰리big three’라 칭한다)에 대한 고전 물리학적 관점과 관련 있으며, 따라서 이 ‘빅 쓰리’를 넘어설 때 새로운 나를 창조할 수 있음을 과학적으로 밝힌다.

2부에서는 변화를 가능하게 하는 뇌의 기능과 구조, 뇌의 상태를 바꾸고 새로운 신경 회로를 구축할 수 있는 명상의 힘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다. 그리고 3부에서는 1, 2부에서 배운 지식을 토대로 새로운 내가 되어 원하는 삶을 창조할 수 있도록 4주간의 명상 프로그램을 한 주차씩 구체적으로 안내한다. 이 책에 실린 변화의 공식을 꾸준히 실천하다 보면, 당신은 더 이상 운명의 희생자가 아닌 운명의 창조자가 되어 있을 것이다.

이 책은 2012년에 출간된 <브레이킹(프렘)>을 다시 편집, 보완해 출간한 것입니다.

주디스 올로프 (UCLA 정신과 전문의 임상교수, 《나는 초민감자입니다》 저자)
: “조 디스펜자 박사는 당신이 부정적인 믿음을 버리고 긍정적으로 변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준다. 이 지적이고 유용하고 실용적인 책으로 당신은 더 자유로워질 것이고, 자신의 운명을 향해 한 걸음 더 내딛게 될 것이다!”
롤린 맥크레이티 (하트매스 연구센터 책임자)
: “조 디스펜자는 현실의 에너지를 깊이 있게 탐구하며, 독자들이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유용한 도구를 제공한다. 이 책을 읽고 각 단계를 실천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노력에 보답을 받을 것이다. 이 책은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설명할 뿐더러 내면에서부터 근본적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독자들을 세심하게 안내한다.”
린 맥태거트 (≪초생명 공동체≫의 저자)
: “마음과 감정의 회로를 바꾸는 방법을 담은 이 책은 재미있고 접근하기 쉬우며, 간단하지만 강력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오늘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당신의 내일을 결정한다.”
그렉 브레이든 (《힐링 라이프》저자)
: “이 책은 최신 과학을 실제 삶에 적용해서 완벽한 공식처럼 쓸 수 있도록 만든 책이다. 이 책은 우리가 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성공적인 삶에 필요한 방법을 담은 매뉴얼이다. 만약 당신이 더 큰 존재라는 것을 깨닫고도 자신을 찾는 탐구를 포기하고 있었다면 이 책을 권한다!
알랜 봇킨 (임상심리학자)
: “나는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임상심리학자로서 이 책이 오랫동안 굳어져온 심리학 분야의 잘못된 믿음을 바꿀 수 있을 것이라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신경과학에 탄탄한 기초를 둔 조 디스펜자의 결론은 우리 스스로 지워오던 한계를 타파하게 한다. 이 책은 훌륭하고 희망적인 책이다.”
도슨 처치 (《유전자 안의 지니 The Genie in Your Genes》저자)
: “우리는 신경과학 분야의 최신 발견과 고대의 명상법이 한 데 만나는, 그 어느 때와도 비교할 수 없는 개인적 성장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조 디스펜자의 이 책은 뇌와 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과학적으로 노련하면서도 명료하게 설명한다. 아울러 변화를 위한 4주간의 실용적인 프로그램은 체계적인 명상을 통해 어떻게 창조성과 행복을 실현할 수 있도록 뇌의 회로를 의식적으로 다시 만들 수 있는지 보여준다.”

최근작 :<브레이킹, 당신이라는 습관을 깨라>,<당신도 초자연적이 될 수 있다>,<당신이 플라시보다> … 총 3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3분 시크릿>,<3분 시크릿>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

샨티   
최근작 :<세타힐링>,<삶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오픈 포커스 브레인>등 총 112종
대표분야 :임신/출산 5위 (브랜드 지수 9,33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