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다. 낯설고, 마음대로 되지 않고, 기죽고, 다시 일어섰던 처음의 나날들. 그 시절 우리에게 달려갈 곳이 있었다면, 조금 더 따듯하게 보낼 수 있었을까? 여기 그런 서점이 있다. 답답하고 힘이 들 때마다 달려갈 수 있는, 한 번 다녀올 때마다 다시 살아갈 힘이 생겨나는 서점. 그곳은 바로 아마가사키시 다치바나 상점가에 있는 고바야시 서점이다.

주인공 리카는 오사카에 위치한 출판유통회사에서 근무하는 신입사원이자 20대 초반 사회초년생이다. 도쿄에서 살아오면서 가족과 떨어져 본 적 없는 그녀는 모든 게 무섭고 두렵다. 일에 대한 자신감마저 없는 와중에 큰 실수를 저질러 좌절하던 날, 리카는 고바야시 서점의 유미코 씨를 만나게 된다. 그 이후로 고민이 있을 때마다 고바야시 서점에 찾아가고, 자존감이 바닥이었던 리카의 삶은 180도 달라진다. 리카는 고바야시 서점에서 ‘이대로도 충분하다. 더 나아질 수 있다.’라는 따듯한 위로와 용기를 얻기 때문이다. 살아가기 힘든 요즘, 새롭게 나아갈 희망을 주는 서점 ‘고바야시 서점’으로 독자들을 초대한다.

1. 고바야시 서점에 갑시다
2. 왜 서점에서 우산을 파나요?
3. 작고 오래된 서점을 물려받은 이유
4. 약점이 특별해지는 순간
5. 기쁨의 강연회
6. 고바야시, 아마존을 이기다
7. 사랑하는 이에게 배운 지혜
8. 문을 닫게 된다면
9. 마지막 이야기, 계속될 이야기
작가의 말

첫문장
경쾌한 멜로디가 울려 퍼지자 열차 안의 공기가 바뀌었다.

최근작 :<무조건 팔리는 스토리 마케팅 기술 100>,<오늘도 고바야시 서점에 갑니다>,<안 팔려서 답답할 때 읽는 판매의 기술>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7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일어일문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도쿄대학 대학원 인문사회계연구과 일본문화연구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여기는 요괴 병원》 시리즈, 《악몽 도서관》, 《수상한 이웃집 시노다》 시리즈, 《109마리 동물 마라톤》, 《판다 여행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