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다키모리 고토 소설. 펫 테라피스트, 펫 간호사 자격증을 가진 작가 다키모리 고토에게 반려 동물은 가족 그 이상의 존재다. 어릴 적부터 동물을 좋아하는 어머니 덕분에 그녀의 삶에는 개나 고양이뿐 아니라 토끼와 앵무새 등 동물이 늘 함께했다. <고독의 끝에서 개가 가르쳐 준 것>에는 전작 <슬픔의 밑바닥에서 고양이가 가르쳐 준 소중한 것>에 등장하는 청년 히로무의 어린 시절 이야기가 나온다.

캠핑카를 개조하여 이동도서관을 하는 54세의 미츠 씨와 부모의 얼굴도 모른 채 보육시설에서 자란 초등학교 5학년생 히로무. 두 사람은 불꽃놀이 축제 날 좁은 창고에 갇혀 사는 개 한 마리를 구하려 계획을 세우고 이를 계기로 다양한 사람과 사건을 만난다. 아들을 기다리는 아버지와 가난한 연인들, 가슴 아픈 비밀을 간직한 가족, 사라진 노부부와 사랑스러운 소년의 이야기가 어느새 하나로 이어져 완결된다. 과거와 현재가 교차하고 매 장면마다 화자가 바뀌면서 스토리가 완성되어 가는 과정이 탄탄하고 흥미롭다.

제1화 하늘을 모르는 개
제2화 세 발의 영웅
제3화 나의 K-9
작가의 말
옮긴이의 말

최근작 :<슬픔의 밑바닥에서 고양이가 가르쳐준 소중한 것>,<고독의 끝에서 개가 가르쳐 준 소중한 것>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1974년 지바 현 이치카와 시에서 태어났다. 부모님이 이탈리아의 오래된 도읍지인 바사노Bassano에서 예술 활동을 한 것에서 유래해 고토古都라는 이름을 받는다. 2001년 작가사무소 오피스 투 원에 전속되어 있다. 방송작가로서 〈기적 체험! 언빌리버블〉 등 다양한 방송의 기획, 구성, 각본을 담당하다 2006년 독립하여 작가, 카피라이터 등으로 활동 중이다. 현재는 주로 ‘감동’을 테마로 한 소설이나 동화를 집필한다. 다섯 마리의 고양이를 반려 중이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스타벅스 일기>,<스타벅스 일기>,<어느 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다> … 총 358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문학 번역가. 에세이스트.
지은 책으로 《스타벅스 일기》 《번역에 살고 죽고》 《귀찮지만 행복해볼까》 《혼자여서 좋은 직업》 《어느 날 마음속에 나무를 심었다》가 있으며, 옮긴 책으로 《달팽이 식당》 《카모메 식당》 《시드니!》 《애도하는 사람》 《빵가게 재습격》 《반딧불이》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자》 《저녁 무렵에 면도하기》 《종이달》 《배를 엮다》 《퍼레이드》 《후와 후와》 《츠바키 문구점》 《무라카미 T》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