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맥스 비어봄은 영국의 수필가이며 소설가이자 풍자화가다. 빅토리아 시대부터 에드워드 시대에 걸친 영국 사회를 특유의 풍자와 유머, 위트로 묘사한 바 있는 그는, 자신이 쓴 글에 그림을 그려 함께 발표할 만큼 작가로서의 재능뿐만 아니라 화가로서의 재능도 탁월한 인물이었다.

비어봄은 옥스퍼드 대학에 다니던 시절부터 유수의 문예지에 글과 그림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끌기도 했으며, 오스카 와일드를 비롯한 여러 문인 및 예술가들과 깊이 교류하기도 했다. 이를 증명하듯, 비어봄은 아일랜드 출신의 극작가 조지 버나드 쇼로부터 “그 누구와도 견줄 수 없는 맥스!”라는 극찬을 들었으며, 그 외에 버트런드 러셀, 버지니아 울프, E. M. 포스터, 이블린 워 등 걸출한 작가들의 열렬한 찬사의 대상이기도 했다.

비어봄의 작품 가운데 최고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것은 1911년에 발표한 장편 소설 『쥴리카 돕슨: 옥스퍼드의 사랑 이야기』로, 이 소설은 모던 라이브러리(Modern Library) 선정 영어로 쓰인 20세기 최고의 소설 100권 중 한 권(59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그러나 비어봄의 작품은 우리나라에 『일곱 명의 남자』(2013)와 『행복한 위선자』(2007)가 번역 출간되어 있을 뿐, 그의 대표작인 『쥴리카 돕슨』은 아직 출간되어 있지 않아서, 이 번역서는 초역 출간이라는 점에서 가치가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2년 11월 26일자

최근작 :<쥴리카 돕슨>,<천천히, 스미는>,<일곱 명의 남자> … 총 27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Yann Martel>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