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출간된 지 100년이 넘은 몽고메리의 ‘앤 시리즈’는 여전히 전 세계 수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앤을 사랑하는 독자들에게 프린스에드워드섬은 꼭 한번은 가고 싶은 곳, 버킷리스트이기도 하다. 『앤과 함께 프린스에드워드섬을 걷다』는 작가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인생과 작품세계, ‘앤 시리즈’의 무대가 된 곳들을 소개하고 있다. 두 저자는 앤의 팬으로서, 몽고메리를 기리는 작가의 한사람으로서 프린스에드워드섬을 찾았다. 한국에서 캐나다 프린스에드워드섬을 7번이나 방문하여 사진을 찍고, 기록한 작가들의 애정과 노력이 책 속에 가득하다.

첫문장
40대 중반부터 50대 초반의 청자를 대상으로 문학 강의를 할 때마다 앤 이야기를 꺼낸다.

최근작 :<앤과 함께 프린스에드워드섬을 걷다>,<Who am i>,<엄지는 특별해>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오래전부터 ‘e’ 자가 붙은 앤을 좋아했다. 그래서 앤 셜리Anne Shirley처럼 낭만을 구하고 유머를 중요하게 여기며 주위 사람들을 예고 없이 웃긴다. 그러면서도 한편으로는 현실에 두 발을 단단히 붙이고 산다. 마음문학치료연구소 소장이자 그림책 칼럼니스트, 작가로 활동하면서 『Who am I_그림책 상담소』, 『엄지는 특별해』 등의 책을 썼다.
최근작 :<앤과 함께 프린스에드워드섬을 걷다>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