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300원 I 최고가 : 8,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32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EBS 〈고양이를 부탁해〉에서 고양이 행동 전문가로 출연 중인 캣통령, 김명철 수의사의 첫 번째 책. 집사가 놓치고 있는 고양이의 문제행동들을 빨리 발견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처음부터 고양이가 문제행동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집사가 놓치고 있는 고양이의 습성은 무엇인지, 고양이와 집사가 행복하게 생활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을 세세하게 알려주어 우리 집 고양이가 행복한 묘생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김재영 (한국고양이수의사회장)
: 집사들의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주는 속 시원한 책을 만나게 되어 여섯 마리 고양이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 집사로서 아주 반갑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고양이의 행동학적 문제로 고민하는 집사들이 무엇을 놓치고 있는지 명확하고 쉽게 이야기하고 있다. 이 세상에 나쁜 고양이는 없다. 다만 고양이 몸짓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집사가 있을 뿐이다.
배성태 (일러스트레이터,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저자)
: 아이를 보면 부모를 안다고 했다. 고양이도 마찬가지! 내가 사는 공간만 내어준다고 고양이의 삶이 저절로 행복해질까? 고양이를 데려왔다면 반려자, 즉 집사로서의 책임도 뒤따르는 것이다. 한마디로 이 책은 고양이들과 더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한 집사들의 필수 교양서라고 할 수 있다.
남씨 (일러스트레이터, 《고양이처럼 아님 말고》 저자)
: 고양이도 행복할 때는 표정부터 달라진다. 고양이의 행복한 표정을 보고 싶은 집사라면 이 책을 꼭 읽자. 그럼 기분 좋은 표정으로 잠이 든 고양이 옆에 작은 일기장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거기에는 이렇게 적혀 있다. ‘요즘 집사가 좀 달라진 것 같아!’
김영신 (네이버 동물공감 (주)동그람이 대표)
: 김명철 수의사는 뽐내며 이야기하지 않는다. 잘못된 걸 당장 바꾸라고 강요하지도 않는다. 그저 “고양이는 사랑입니다”라고 속삭일 뿐이다. 행복한 집사 생활을 꿈꾸는 자, 이 남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보자.

최근작 :<수의사는 오늘도 짝사랑 중>,<미야옹철의 묘한 진료실>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

비타북스   
최근작 :<위스키디아>,<김사원세끼의 노포 투어>,<슬기로운 육아 처방전>등 총 168종
대표분야 :생활요리 3위 (브랜드 지수 63,712점), 다이어트 4위 (브랜드 지수 107,723점), 살림/정리수납 8위 (브랜드 지수 14,65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