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누구나 집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일인분 일식'을 소개한다. 집에서는 만들기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는 소고기 감자조림이나 치킨 데리야끼, 카레유부우동과 같은 일본 가정 요리를 우리 주변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와 늘 곁에 있는 조미료를 사용해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과 구하기 어려운 재료들은 대체 재료들을 함께 설명하여 재료가 없어서 요리하기 어렵다는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조리 도구 역시 일인 가구가 사용하기에 알맞은 직경 15㎝ 정도의 작은 냄비와 직경 20㎝ 정도의 작은 프라이팬을 이용해 빠른 시간에 요리할 수 있도록 설명한다.

모든 요리의 계량이 일인분으로 되어있어 한 끼에 뚝딱 만들어, 먹을 수 있을 만큼만 만들 수 있다. 거기에 ‘고기 요리, 덮밥과 면 요리, 생선 요리, 채소 반찬과 상비 재료’로 내용을 나누어 구성하여 집에 있는 재료들을 확인하고 각 장을 참고하여 활용할 수 있다.

최근작 :<오늘의 일인분 일식>
소개 :베터홈 협회는 1963년에 창립되어 ‘풍요로운 마음의 질 높은 라이프’를 지향하며, 일본 가정 요리를 비롯하여 생활의 지혜를 전하고 있다. 활동의 중심인 ‘베터홈 요리 교실’은 일본 18개 지역에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 하는 식사 준비에 도움이 되는 조리 방법과 건강하고 유쾌하게 생활하기 위한 지혜 등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www.betterhome.jp
최근작 :<도쿄의 오래된 상점을 여행하다>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 1학년 겨울 방학, 처음 갔던 도쿄에서 사 먹은 빵을 잊을 수 없어 그곳에서 빵을 배워야겠다고 다짐했다. 대학 졸업 후, 결국 동경제과학교에서 빵을 배웠다. 빵을 시작으로 음식과 술의 매칭으로 연구는 이어졌고, 일본 서적 저작권 에이전시를 운영하며 요리 일을 병행해 나갔다. 현재 소규모 케이터링 및 개인 주문을 받고 있다(주 1회 스콘과 파운드케이크). 엮은 책으로는 유학 시절부터 이어져 온 도쿄 사랑을 바탕으로 20년이 넘은 단골 가게와 노포들을 모아 담은 《도쿄의 오래된 상점을 여행하다》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