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위대한 투자자이자 경영자이며 자선사업가로 세계적 존경을 받는 워런 버핏. 그를 배우고 닮고 싶지만, 방대하고 심오한 버핏 문헌의 문턱을 넘기 어려워하는 이들을 위한 ‘버핏 입문서’다. 그 유명한 워런 버핏의 주주 서한, 찰리 멍거와 함께 진행한 주주총회 Q&A, 언론 인터뷰와 강연 등을 바탕으로 버핏의 투자와 사고 체계의 핵심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게 특징이다.

버핏과 멍거 전문 저널리스트 김재현 박사와 ‘믿고 보는 투자서 전문 번역가’ 이건 선생이 《찰리 멍거 바이블》에 이어 또다시 의기투합해 엮고 지은 책이다. 버핏의 일관된 투자 원칙과 경영 철학, 주요 투자 사례 분석과 실전 투자 기법 등은 물론 인생 선배로서의 촌철살인 조언까지 담아 투자자가 아니어도 누구에게나 유용한 교훈과 지혜가 가득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김학균 신영증권 리서치센터장은 “투자서뿐 아니라 대중적인 철학서이자 처세서, 에세이로도 손색없는 책”이라고 추천사에서 밝혔다. 또 “쪽집게 과외 선생님이 조곤조곤 들려주는 듯한 버핏 이야기”(홍영표 변호사)이자 “버피티즘(buffettism)이라는 망망대해 앞에 선 투자자를 위한 지도”(변영진, 《노마드 투자자 서한》 편역자)이며 “가치투자자는 말할 것도 없고 모든 투자자에게 귀한 선물이 될 책”(숙향, 《이웃집 워런 버핏, 숙향의 주식 투자 이야기》 저자)으로 호평을 받았다. 홍진채 라쿤자산운용 대표는 “버핏을 공부하기에 뒤늦은 시기란 없다”며 “이제라도 이 책으로 시작해보라”고 강조했다.

김철광 (유튜브 채널 ‘김철광’ 운영자)
: ‘오마카세’가 인기다. 셰프가 엄선한 식재료로 요리를 만들어 제공하는 것인데, 《투자도 인생도 버핏처럼》은 워런 버핏을 기반으로 오마카세한 책이니 ‘워마카세’로 부를 만하다. 같은 재료로 어떻게 이런 맛을 내는지 초보 투자자는 물론 중급자, 상급자도 그 맛을 보면 좋겠다. 깊이 있는 내용을 섹션별로 잘 정리해서 읽기 편하고, 묵직한 내용을 쉽고 편하게 소화하게 해주는 이 책을 모든 투자자에게 적극 추천한다.
김학균 (신영증권 리서치센터장)
: 다른 버핏 관련서에서 찾기 힘든 미덕이 많은 책이다. 무엇보다도 한국에서 버핏에 가장 정통한 이건 선생과 김재현 박사가 의기투합해 버핏 철학의 정수를 제대로 담아냈다. 그리고 버핏의 투자 사례, 투자에 관철되는 일관된 원칙, 인생에 대한 조언 등을 저자들의 해석을 곁들여 제시함으로써 투자서, 대중 철학서, 처세서, 에세이로 재구성했다. ‘가장 최근의 버핏’을 전하는 부지런함은 이 책이 가진 또 다른 미덕이다.
: 고(故) 찰리 멍거와 함께했던, 짧게는 65년 길게는 80년이 넘는 워런 버핏의 투자 대서사시를 혼자서 독파하는 것은 그리 녹록하지 않다. 방대할 뿐 아니라 시간이 흐르며 변화하기까지 하는 버피티즘(buffettism)이라는 망망대해 앞에 선 투자자는 여기 이 지도, 《투자도 인생도 버핏처럼》을 들고 뛰어드는 편이 나을 것이다.
숙향 (《이웃집 워런 버핏, 숙향의 투자 일기》 저자)
: 투자를 잘하는 방법은 물론 잘 사는 지혜까지 일러주는 현존하는 최고의 스승 워런 버핏과 그의 단짝 찰리 멍거의 말씀을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다듬고 해설을 덧붙여 20개 주제로 정리한 책. 가치투자자는 말할 것도 없이 모든 투자자에게 귀한 선물이 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1년 전 《찰리 멍거 바이블》에 이어 또 하나의 명저를 엮어낸 두 저자의 노고에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
: 결코 호락호락하지 않은 버핏의 투자, 사고 체계의 높은 문턱. 한국 최고의 버핏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해 초심자의 눈높이에 맞게 풀어낸 훌륭한 버핏 입문서다. 마치 쪽집게 과외 선생님이 눈앞에서 조곤조곤 들려주는 듯하다.
홍진채 (‘거인의 어깨’ 시리즈 저자, 라쿤 자산운용 대표)
: 20년 전, 세계에서 손꼽히는 자산가 워런 버핏은 단지 ‘성공한 투자자’였을 뿐이다. 현재 그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인 중 하나다. 그는 투자자로서 기업인으로서 자선사업가로서 한 인간으로서 수없이 많은 사람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버핏을 공부하기에 뒤늦은 시기란 없다. 이제라도 이 책으로 시작해보자.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최근작 :<투자도 인생도 버핏처럼>,<찰리 멍거 바이블>,<버핏클럽 issue 2>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중국과 금융 전문가로 현재 〈머니투데이〉에서 국제부 전문위원으로 일하고 있다. 투자와 행태경제학, 중국 경제가 가장 큰 관심사이며 읽고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 고려대학교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한 뒤 중국으로 건너가 베이징대학교에서 MBA, 상하이교통대학교에서 경영학 박사 학위(재무 전공)를 받았다. 지은 책으로 《투자도 인생도 버핏처럼》(공저) 《찰리 멍거 바이블》(공저) 《중국 도대체 왜 한국을 오해하나》 《중국 경제권력 지도》 《파워 위안화》(공저), 번역한 책으로 《주식투자의 지혜》(공역)가 있다.
최근작 :<투자도 인생도 버핏처럼>,<찰리 멍거 바이블>,<버핏클럽 issue 5> … 총 118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