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어린이들에게 무한한 상상력과 책 읽는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피카 그림책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이다. 글을 짓고 그림을 그린 프란체스카 피로네는 이탈리아에서 주목받는 그림책 작가로, 전작 <친절에 관한 작은 책>이 전 세계 14개국 언어로 번역 출간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매일매일 행복해>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꿈꾸는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읽을 수 있다.

친절과 배려를 통해 닫혀 있던 마음을 열고, 받아들이며, 행복을 위해 용기 내는 법을 알게 해 준다. 펜 끝에서 피어난 섬세한 표정과 그림은 화려한 색감에 지친 사람들에게 편안한 느낌을 준다. 작지만 소소한 행복을 찾는 북유럽 사람들의 문화와 철학을 알리고자, 네덜란드에서 지내는 전문 번역가가 직접 우리말로 옮겼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22년 8월 27일자 '그림책 한조각'

최근작 :<넌 나의 행운이야>,<고마워요, 선생님!>,<너만을 위한 선물>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네덜란드어를 전공하고 네덜란드 레이던대학교에서 네덜란드어 언어학을 공부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매일매일 행복해》, 《너만을 위한 선물》, 《작고 똑똑한 늑대의 좀 어리석은 여행기》, 《꼬마 곰 피퍼룬》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