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세기에 출간된 <플랫랜드>는 20세기 물리학자들의 극찬을 받은 수학소설이다. 아인슈타인보다 앞선 시기에 4차원에 대한 정교한 상상을 제시한 책으로, 출간되자마자 「뉴욕타임스」는 물론이고 「네이처」, 「사이언스」와 같은 과학지와 그밖에 다양한 문학지에 많은 비평이 실렸다.

2차원 세계의 한 사각형이 3차원을 경험하면서 공간과 차원을 새롭게 인식하는 이야기로, 어렵고 딱딱한 기하학적 개념과 당대를 향한 풍자가 잘 녹아있다. 오늘날 영미권 명문대 학생들에게 권장되는 교양서이며, 공상과학 소설의 효시로 평가되는 고전이다. 이번 판은 전문가의 주석을 참고하여 수학용어나 옛 어휘를 제대로 표현했고, 원전에 충실한 번역으로 내용의 정확성을 높였다.

바네시 호프만 (물리학자)
: “사시사철 푸르른 매력을 발산하는 영원한 고전”
: “공간의 여러 차원을 인식하는 방법을 가장 잘 소개한 작품”
워싱턴 포스트 북 리뷰
: “가장 창의적이며 즐겁고 감동적인 수학 작품 중 하나”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7년 5월 11일자 '잠깐독서'

최근작 :<몸짱두뇌짱 어린이 요가> … 총 80종 (모두보기)
소개 :영어 책을 우리 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필로우맨』 『80권의 세계일주』 『송골매를 찾아서』 『헤이트: 우리는 증오를 팝니다』 『마음챙김의 배신』 『푸코의 예술철학』 『에든버러』 『자전소설 쓰는 법』 『키라의 경계성 인격장애 다이어리』 『은여우 길들이기』 『인간은 개를 모른다』 『자유의지』 『번영과 풍요의 윤리학』 『플랫랜드』 『카뮈, 침묵하지 않는 삶』 『비트겐슈타인 가문』 『책 사냥꾼』 등이 있다.

필로소픽   
최근작 :<극단주의>,<옛 거장들>,<우울함이 아니라 지루함입니다>등 총 137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11위 (브랜드 지수 71,58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