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저명한 임상심리학자 캐서린 길디너가 25년간의 심리치료 여정 중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긴 내담자들과의 상담 기록을 정리한 베스트셀러 <생존자들(Good Morning, Monster)>의 한국어판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이제껏 자신이 만나온 수천 명에 이르는 내담자 중에서도 특별한 네 사람을 소개한다.

애착장애와 무성애증, 자아정체성 박탈, 아동유기와 방임, 가스라이팅, 강박장애 등 어린 시절의 상처로 인한 고통이 한 개인의 삶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이들이 어떻게 싸우며 결국 용기 있게 자신의 삶을 쌓아올리는지 심리학자와의 대화와 치유 과정이 감동적으로 그려진다. 총 4부로, 각 부에 영감을 주는 다양한 심리학 접근법, 참조할 수 있는 대화 과정, 자존감을 회복한 내담자의 용기에 경탄하는 심리학자의 통찰과 시선이 독자들에게도 해방감과 힘을 준다.

: “우리는 지옥을 겪고 끊임없이 살아낸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를 읽을 필요가 있다. 매력적인 책이다.”
J. M. 쿳시 (소설가, 2003년 노벨문학상 수상자, 『추락』·『동물로 산다는 것』 저자)
: “심리학자와 내담자가 인간 대 인간으로 만나는 경이로운 광경”
로리 고틀립 (심리치료사, 『마음을 치료하는 법』의 저자)
: “연대의 힘과 인간정신의 승리를 이야기하는, 가슴 아프고 놀라우며 영감을 자극하는 심오한 책이다.”
로나 메이너드 (『우리 어머니의 딸My Mother’s Daughter: A Memoir』 저자)
: “강렬하고 울컥한 감동을 준다. 4명의 내담자와 감정적인 자유라는 목표를 향해 그들을 인도하는 저자의 남다른 창의적인 태도에 경외감을 느낀다.”
수전 스완 (『죽은 셀럽 클럽The Dead Celebrities Club』 저자)
: “신경학자 올리버 색스처럼, 캐서린 길디너의 책 『생존자들』은 그들의 사투를 돕고 그 과정에서 심리학자의 본분에 대한 깨달음을 얻는 과정을 기록한, 몰입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작품이다.”
: “치유의 여정에 나선 독자들을 위한 통찰력 있는 심리 수업”
데이비드 S. 골드블룸 (중독정신질환센터 수석고문, 토론토대학교 정신분석과 교수)
: “상담치료의 여정을 매력적이고 압축적으로 요약한 작품이다. 마음과 마음이 연결되는 의미 있는 순간들로 반짝이며, 심리학 이론뿐 아니라 통찰력 있고 적극적이며 긍정적인 상담치료사로서의 저자의 삶과 개성까지 엿볼 수 있다. 임상심리학자와 내담자가 인간 대 인간으로 만나는 존경스러운 사례 연구다. 저자의 위트와 지혜는 이제 독자 모두가 공유하는 선물이 되었다.”
돈 린치 (캐나다 식스네이션스공립도서관)
: “행복하고 온전한 어른으로 성장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이 부모의 무조건적인 사랑이라는 사실에 의구심을 품은 사람이 있다면 『생존자들』에서 의구심을 완전히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가장 심한 내상을 입은 사람들에게도 희망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 “연륜 깊은 심리학자가 가장 큰 영감을 준 내담자 4명의 삶을 고통스럽지만 그럼에도 희망적인 이야기로 기록해냈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가슴 아픈 이야기다. 끔찍한 학대를 당한 사람들이 회복의 수단을 찾아가는 과정이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뉴욕 저널 오브 메디슨
: “이 책은 환자의 치유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작가 자신의 재능과 상담치료사로서의 성장에 관해서도 다루고 있다. 영웅적인 치료 활동을 하고 그것에 관해 웅변적으로 써준 길디너 박사에게 경의를 표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서울신문 2022년 5월 20일자
 - 동아일보 2022년 5월 21일자 '새로 나왔어요'

최근작 :<생존자들>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이신의 슐리어리즘과 영의 신학> … 총 382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에서 중어중문학을 공부하고, 같은 학교 국제대학원에서 동아시아 학과를 졸업
했다. 출판사 편집자, 저작권 담당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매들
린 밀러의 『키르케』, 요 네스뵈의 『맥베스』, 스티븐 킹의 『페어리 테일』, 마거릿 애트우드
의 『도둑 신부』, 프레드릭 배크만의 『베어타운』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