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러시아부터 스페인까지 4,017km 를 220일간 걸으며 쓴 에세이. 총 7개국을 지나면서 겪었던 일들을 글로 남겼다. 저자는 불가능에 가까운 도보 여행을 통해 제 자신에 대한 가능성을 보았고 산다는 것이 무엇인지 절실히 느끼게 되었다. 타인과 함께 살아가는 기쁨, 누군가에게 감사함을 느끼는 기분, 내가 아닌 존재를 이해하고 또 이해받는 법. 그것들을 나누고자 책으로 출간했다.

러시아
벨라루스
폴란드
체코
독일
프랑스
스페인



220일간 4,017km를 걸었습니다. 총 7개국을 지나면서 겪었던 일들을 글로 남겼습니다. 불가능에 가까운 도보 여행을 통해 제 자신에 대한 가능성을 보았고 산다는 것이 무엇인지 절실히 느끼게 되었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 저는 병들었습니다. 오직 취업만을 위해 살며 많은 것을 잃어버렸습니다. 타인과 함께 살아가는 기쁨, 누군가에게 감사함을 느끼는 기분, 내가 아닌 존재를 이해하고 또 이해받는 법. 그것들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자 책으로 출간 되었습니다.

러시아부터 스페인까지
4,017km 를 220일간
걸으며 쓴 그의 이야기!

<더는 걸어갈 땅이 없었다>는 여행을 좋아하는 청년의 이야기가 담긴 에세이입니다.
이 책을 통해 ‘행복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고 ‘불행에 익숙해져 있는 삶’을 ‘행복에 익숙한 삶’으로 바꾸어 나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