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300원 I 최고가 : 8,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14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설레고 애틋한 사랑의 순간을 기록하는 작가, 백가희가 연애가 아닌 사랑을 말한다. 책에는 무려 125편에 달하는 시와 그에 걸맞은 짧은 산문이 실려 있다. 여기서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재미는 바로 표현이 주는 즐거움이다.

'천국, 단서'라는 시에서 '그 눈길에 담금질'한다는 표현이나 '감기'에서 대상을 향한 말들을 모두 삼켜내느라 '목이 다 헐었다'는 표현들은 우리가 미처 언어로 표현하지 못했던 깊은 감정들을 작가만의 감성으로 드러내주고 있다. 또한 이 감성들은 읽는 이에게까지 가 닿아 잊고 지나치고 있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따뜻하게 매만져준다.

첫문장
글을 쓸 때만이라도 우린 사랑을 한다.

최근작 :<누군가는 사랑을 말해야 하지 않을까>,<당신이 빛이라면 (양장)>,<이토록 사랑스러운 삶과 연애하기> … 총 9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1riot_of_emotion
소개 :콘텐츠 기획자이자 작가. 케이팝, 수영, 야구까지 사랑하는 것이 많아 하루가 바쁘다. 삶이 어려울 때마다 순간순간 머문 사랑에 대해 떠올리며 자리에서 일어난다. 내 사랑 또한 누군가를 일으킬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당신이 빛이라면』『간격의 미』『너의 계절』『에어프라이어 술안주 논에어프라이어 간편식』『이토록 사랑스러운 삶과 연애하기』를 썼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bgahee
인스타그램 @1riot_of_emotion
트위터 @ariotofemo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