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100원 I 최고가 : 7,1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3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귀쫑긋 그림책 1권. 누군가와 나를 비교하는 습관을 가진 아이, 자존감이 낮아진 아이들을 위한 책이다. “내 얼굴은 누렇고 네모나. 예쁜 장식도 없고, 달콤하지도 않지. 케이크에 비하면 나는 빵점이야!” 케이크를 본 식빵이 슬픔에 빠졌다. 자기는 케이크보다 못생겼다고 생각한 것이다. 식빵은 자기 눈에 예뻐 보이는 케이크를 기준으로 삼고, 다른 빵들에게 점수를 준다.

케이크의 하얗고 뽀얀 얼굴과 자신의 노란 피부를 비교하고, 케이크의 예쁜 장식과 밋밋한 자기 얼굴을 비교한다. 좌절한 식빵은 빵집 아저씨가 적어 놓은 식빵 소개 글을 읽는다. 빵집 아저씨는 식빵을 어떤 재료들과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변신의 귀재'라고 소개한다. 빵집 아저씨의 소개를 읽은 식빵의 마음은 바뀌었을까?

최근작 :<숨 정류장>,<곤충 호텔>,<머리카락 선물>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숨을 크게 들이마시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순간이 있어요. 숨은 어디에서 에너지를 빵빵하게 채워 온 걸까요? 쓴 책으로 《나는 빵점!》, 《오늘 상회》, 《크리스마스 다음 날》, 《엄마의 김치 수첩》, 《곤충 호텔》 들이 있습니다.
최근작 :<부드러운 거리>,<요리요리 ㄱㄴㄷ> … 총 50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drawing_summer
소개 :일상에서 마주치는 이미지와 생각을 모아 그림을 그립니다. 담백하고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밥ㆍ춤》, 《부드러운 거리》, 《요리요리 ㄱㄴㄷ》을 쓰고 그렸으며, 그림책 《나는 빵점!》, 《바다로 출근하는 여왕님》, 동화 《행복한 먼지》, 《아미골 강아지 오스트랄로 피테쿠스 실종 사건》, 《똥덩어리 삼총사》, 《편의점 비밀요원》, 동시집 《어떤 것》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블로그 jeykiki.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