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학교에서 부딪히는 다양한 상황들 속에서 현명하게 나의 자존감을 지키고 슬기롭게 사회생활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어린이를 위한 본격 인간관계 실용서이다.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오랫동안 초등학생들을 지켜봐 온 김원아 초등학교 선생님이 쓴 책이다.

선생님은 그동안 학생들을 지도하면서 겪거나 마주했던 갖가지 갈등 사례들을 보여 준다. 그리고 이와 비슷한 일들을 겪었을, 그리고 겪을지도 모르는 학생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나의 자존감을 지키면서도 기분이 상하지 않도록 슬기롭게 말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이 책의 다양한 상황들을 간접적으로 접하고 난 다음이라면 불시에 당황스러운 상황에 마주하더라도 조금 더 마음에 여유를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상대의 기분이 상하지 않도록 세련되게 의사를 표시하고 위기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미리 익혀 둔다면 낫지 않을까? 성장의 시기를 보다 슬기롭고 현명하게 지날 수 있도록 돕는 책이다.

수상 :2015년 창비 좋은어린이책
최근작 :<너와 나의 강낭콩>,<예의 없는 친구들을 대하는 슬기로운 말하기 사전 2>,<슬기로운 공부 사전>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초등학교 교사로 일하며 어린이책을 쓰고 있다. 『나는 3학년 2반 7번 애벌레』로 제20회 창비 ‘좋은 어린이책’ 원고 공모 창작 부문(저학년) 대상을 받았고, 동화 『신비 아이스크림 가게』, 『섣달그믐의 쫄깃한 밤』, 『안녕, 엄마 안녕, 로마』, 『너와 나의 강낭콩』, 어린이 교양서 『예의 없는 친구들을 대하는 슬기로운 말하기 사전』(1~2), 『슬기로운 공부 사전』 등을 썼다.
최근작 :<먼지 행성> … 총 85종 (모두보기)
SNS :https://www.instagram.com/sscomic
소개 :나무가 많은 동네에서 고양이들과 함께 살며 만화와 그림을 그린다. 《심청전》 《예의 없는 친구들을 대하는 슬기로운 말하기 사전》 등에 그림을 그렸고, 쓰고 그린 만화책으로 《반달》 《자리》 《민트맛 사탕》 등이 있다. 월간지 《개똥이네 놀이터》에 만화 〈내 친구 치치〉를 연재하고 있다.

사계절   
최근작 :<휘슬이 두 번 울릴 때까지>,<알로하, 파!>,<츠츠츠츠>등 총 1,238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2위 (브랜드 지수 263,151점), 전쟁/평화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17,385점), 청소년 소설 2위 (브랜드 지수 785,80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