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5,900원 I 최고가 : 5,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28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저자와 그의 가족이 아프리카 케냐를 비전으로 품게 된 순간부터 지금까지 25년간 시골인 보이 지방에서 타이타, 사갈라 부족 선교를 하면서 겪은 삶들을 글로 옮겨 원주민들과 함께 울고 웃었던 선교 현장의 생생한 체험과 선교사의 아내로서 엄마로서 겪은 일들을 솔직하게 적어낸 책이다. 추천사에서 나온 것처럼 보냄을 받은 선교사가 되든지 보내는 선교사가 되도록 꿈을 품게 하고, 생존에만 급급하거나 더 많이 소유하며 성취하려는 몸부림에서 벗어나 진정한 크리스천이 가야 하는 길이 무엇인지를 알려주고, 서로에게 힘과 용기 그리고 위로를 준다.

최근작 :<아프리카로 가자>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95년 서울 공항동에 위치한 대성교회에서 GMS 선교사로 파송받아서 케냐 선교사가 되었다.
AIC(Africa Inland Church:아프리카 내륙교회) 선교사로 Voi(보이)에 부임하여 Taita Sagala 부족 선교사로 현재까지 사역하고 있다.
평생지기 이상석 목사와 함께 교회 개척과 제자훈련과 유치원 사역으로 케냐 그리스도인들과 함께 하고 있다.
2016년 한국크리스찬문학가협회에서 ‘보이(Voi) 시골 선교사’ 로 수필가로 등단하였다.
자녀로는 기쁨, 사랑, 요한, 온유가 있다.

이 책은 저자와 그의 가족이 아프리카 케냐를 비전으로 품게 된 순간부터 지금까지 25년간 시골인 보이 지방에서 타이타, 사갈라 부족 선교를 하면서 겪은 삶들을 글로 옮겨 원주민들과 함께 울고 웃었던 선교 현장의 생생한 체험과 선교사의 아내로서 엄마로서 겪은 일들을 솔직하게 적었다. 이 책은 보냄을 받은 선교사가 되든지 보내는 선교사가 되도록 꿈을 품게 하고, 생존에만 급급하거나 더 많이 소유하며 성취하려는 몸부림에서 벗어나 진정한 크리스천이 가야 하는 길이 무엇인지를 알려주고, 서로에게 힘과 용기 그리고 위로를 준다. 이 책을 통해 선교의 현장에서 지금도 놀랍게 일하시는 하나님을 만나는 은혜가 있기를 바라며, 답답하고 힘든 우리의 현실 속에서도 놀랍게 일하실 하나님에 대한 소망을 품게 되는 시간들이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