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400원 I 최고가 : 7,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B01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일본 정부와 언론은 왜 한국을 비판하는가? 한국 비판의 이면에는 어떤 노림수가 숨어 있는가? 이 책은 최근 2년 사이 최악이라고 불릴 만큼 강력해진 일본 내 혐한 분위기의 실체를 꼼꼼하게 파헤치고 비판한 기록이다.

우리는 TV, 신문, 유튜브, 각종 SNS 등을 통해 일본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한국 비판 기사를 접한다. 저자는 이들 중 대부분이 실제로는 조작된 여론몰이였다고 지적한다. 장기 집권에 따른 각종 부작용을 혐한 여론으로 덮으려는 아베 정권의 음모, 본연의 역할을 저버린 언론의 추악한 얼굴을 집요하게 파고들어 혐한의 진실을 폭로한다. 일본 내 여론이 혐한으로 조작되는 과정과 증폭되고 확산되는 메커니즘, 여기에 더해 향후 올바른 방향으로의 전환을 위한 제안까지 속 시원하게 제시한 역작이다.

첫문장
2019년 7월 20일 토요일. 옛 일본대사관 건물 맞은편에 자리한 '평화의 소녀상' 앞에서 집회가 열렸다.

최근작 :<아베에서 스가까지 조작되는 혐한 여론>,<천년 교토의 오래된 가게 이야기>,<라면이 바다를 건넌 날>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1953년생. 혁명가 김산의 삶을 그린 《아리랑》을 읽고 한국에 관심을 가지고 한국어를 공부하기 시작했다. 저서로 《청춘이 아니어도 좋다》, 《라면이 바다를 건넌 날》, 역서로 《지겹도록 고마운 사람들아》 등이 있다.
최근작 :<어서와~ 일본어는 처음이지?>,<전원합격 일본어능력시험 N4.5 문자 어휘>,<전원합격 일본어능력시험 N4.5 독해>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세종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한 후, 경민대학교, 홍익대학교부속고등학교, 서울배성여자상업고등학교 및 기업체 등 현장 강의에 주력. 이후 일본어 학습 교재 관련 출판사에 입사해 월간지, 단행본 등의 편집장을 역임, 교육 일선 현장과 출판 양쪽의 경험을 두루 갖춘 저자는 현재 출판사에 근무하는 한편 좋은 교재 집필에 힘쓰고 있다.

[저서]
<다시 시작하는 일본어 첫걸음>
<일본어 Get2 전 4권>
<혼자서도 OK 일본어 첫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