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아이들의 사회성과 영어 실력을 키워 주는 '아니야' 시리즈. 서로 작다 크다 아옹대던 두 털북숭이가 이번엔 푹신한 소파를 놓고 서로 ‘내 거’라고 다툰다. 유치하게 언제 앉았는지를 따져가면서 말이다. 그러다 보라 털북숭이가 빙그르르 돌아가는 회전의자를 가지고 와서 “이건 내 거야” 한다.

주홍 털북숭이는 회전의자에 자기도 한 번만 앉아 보게 해 달라고 애걸복걸 사정을 하고, 보라 털북숭이는 마지못해 허락을 한다. 그러고는 주홍 털북숭이가 일어나 빈 소파에 쏘옥 앉아 버리는데….

어디에 가든, 누굴 만나든 “내 거야!”라며 욕심내는 아이들에게 내 거일 수도 있지만 내 거가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을 유머러스하고 경쾌한 이야기로 전한다. 두 털북숭이를 통해 아이들은 친구 사이, 형제자매 사이에서 서로 나누어 쓰며 양보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학교 도서관 저널
: 나눔에 대한 토론을 이끌어낼 완벽한 그림책!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낄낄대며 이 책을 읽고 나면 내 거라고 다툰 것이 바보 같다고 느낄 것이다
원스 어폰 어 스토리
: 부모가 아이들에게 딱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는 그림책. 그것도 가장 단순하고 건전하고 유쾌한 방법으로
상상이 자라는 곳
: 기어 다니는 아이들조차 즐겁게 볼 책이다

최근작 :<이건 (안) 특별해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This Is (Not) Enough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It is (Not) Perfect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 … 총 5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9종 (모두보기)
소개 :뉴저지에서 태어나 자랐어요. 시사만화가로 '더 뉴요커' 잡지에 정기적으로 카툰을 연재하고 있고,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지요. 크리스토퍼는 자신이 크고 또 작다고 생각하기를 좋아해요. 그린 책으로는 《넌 (안) 작아》와 《내 거 (아니)야》 《난 (안) 무서워》《이건 비밀인데...》 《우린 친구 (아니)야》 《딱 (안) 좋아》가 있어요.

※개인 홈페이지 주소 www.christopherweyant.com

풀빛   
최근작 :<한 컷 쏙 세계사>,<나의 또 다른 이름, 중간 인류>,<똑똑한 내가 위험하다고?>등 총 685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223,860점), 전쟁/평화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14,821점), 사회/역사/철학 6위 (브랜드 지수 144,976점)
추천도서 :<동백꽃, 울다>
매년 4월이 되면 제주는 유채꽃으로 노랗게 물듭니다. 반면 그 무렵 제주 사람들은 마음 한편이 빨갛게 아려 오지요. 여기, 제주 4·3 사건의 희생자인 왕할망 고길녕과 증손녀 지서현이 있습니다. 서현은 왕할망이 그린 그림을 매개로 1947년부터 1954년까지 제주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일들을 마주합니다. 제주 4·3 사건은 비단 제주 사람들만 알아야 할 역사가 아닙니다. 같은 뿌리를 지닌 ‘우리’라면 모두 알아야 하고, 잊지 말아야 하지요. 이 책을 통해 과거를 바로 보고, 현재를 다시 보는 시선을 갖기 바랍니다. - 편집2팀 조유진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