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불황과 상관없이 높은 매출을 올리고 싶은가? 매번 성공하는 마케팅 공식을 찾고 싶은가? 신경마케팅 분야의 최고 권위자이자 세계 유수한 기업들의 마케팅 및 브랜딩 자문을 맡고 있는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박사는 오랫동안 이 문제를 연구한 끝에 ‘감정 강화’라는 강력한 마케팅 기술을 만들었다. 소비자의 생각과 판단을 이해하고 활용해서 이들의 마음속 수많은 구매 버튼을 누르는 혁신적 마케팅이다.

호이젤 박사가 개발한 감정 시스템은 인간의 선천적인 성향과 욕망을 자극과 통제, 균형 등 세 가지로 유형화해서 해석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동안 막연하게 추측했던 인간의 소비 심리를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신이 팔려고 하는 제품이 고가의 사치품이라면 남들과 구별되고 새로운 것을 원하는 자극 성향의 소비자나 남에게 영향력을 과시하고 싶은 통제형 소비자를 공략해야 한다. 반대로 합리적 가격의 기능성 제품을 마케팅할 경우 안정지향적인 균형 유형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야 한다.

체계적인 소비자 분석과 이에 대응하는 마케팅 전략의 놀라운 효과로 인해 신경마케팅은 시장에서 주력 마케팅으로 부상했다. 최근 세계적인 불황에도 신경마케팅을 활용한 애플, 나이키 등은 전보다 더 높은 매출을 올리면서 세계적인 기업에서도 앞다퉈 이 전략을 도입하고 있다. 팔지 못하고 있거나 지속적인 낮은 매출로 인해 지금 고민 중인 마케터라면 이 책이 성공을 열어주는 키를 쥐어줄 것이다.

한국의 독자들에게
서문- 우리는 뇌가 좋아하는 걸 산다, 반드시

제1장 오직 감정만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이유
제2장 감정적인 뇌가 기능하는 방식
제3장 브랜드, 고객이 인식하는 내적 가치와 동기
제4장 디자인, 작은 차이가 돋보이는 제품을 만든다
제5장 상업, 쇼핑의 5가지 감정 유형
제6장 온라인 쇼핑,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라
제7장 서비스, 어떻게 다양한 기대를 만족시킬까
제8장 고객 맞춤 전략, 목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법
제9장 B2B, 엔지니어도 사람이다
제10장 고객과 직원을 활용한 감정 강화 전략

부록 – 감정 강화 전략 체크리스트
추천도서

장동선 (뇌과학자. 『뇌 속에 또다른 뇌가 있다』, 『뇌는 춤추고 싶다』 저자)
: “우리는 어떤 물건과 서비스에 끌릴까? 우리의 최종 선택은 필요에 의해 결정되기 보다는 주로 감정에 의해 결정된다. 뇌가 언제 어떠한 감정을 경험하길 원하는지 안다면, 우리는 효과적으로 고객을 유혹할 수 있다. 이 책에는 소비자의 뇌 안에서 벌어지는 일들이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담겨 있다. 구매와 소비를 좌우하는 마케팅적 메커니즘을 뇌과학적으로 이해하고 싶은가? 이 책을 추천한다.”

최근작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이모션>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독일 보훔 루르 대학교에서 독어독문학과와 교육학과를 전공하였고, 동대학원에서 독어독문학과 교육학으로 석사 과정 중이다. 번역서로는 『우리는 왜 숫자에 속을까, 진짜를 가려내는 통계적 사고의 힘』이 있다. 현재 바른번역 에이전시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