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트래블』은 여행지의 볼거리, 먹거리, 쇼핑 숍, 숙소 등 스폿별 여행 정보를 현지 가이드처럼 친절하게 소개하는 해외여행 가이드북 시리즈다. 특히 『이탈리아 셀프트래블』은 ‘믿고 보는 해외여행 가이드북’이라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이탈리아 문화, 예술에 관한 깊이 있는 정보를 더하고 돌로미테 등 새로운 지역을 추가해 44p를 업그레이드했다.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한다”는 오랫동안 세계의 중심이었던 로마를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말이다. 이 말처럼 지금도 전 세계에서 수많은 여행객이 로마를 찾고 있다. 이탈리아는 융성했던 로마 제국과 풍요로운 르네상스 시대를 거쳐 오며 나라 전체가 박물관이라고 할 만큼 화려한 문화를 꽃피운 나라다.
수도인 로마에서 아름다운 운하의 풍경이 펼쳐지는 베네치아, 예술의 도시 피렌체, 디자인과 패션의 중심 밀라노, 아름다운 남부의 휴양 도시 나폴리까지 수많은 볼거리와 먹을거리, 쇼핑 스폿으로 여행자의 오감을 만족시켜 주는 곳이다. 보면 볼수록 엄청난 매력에 푹 빠져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인생여행지 이탈리아의 매력을 한 권에 담았다.
이 책에서는 지역별로 관광명소, 식당, 숙소 등을 상세하게 소개한다. 또한 관광명소에는 별점(1~3개)을, 호텔에는 성급을 표시하여 여행지나 숙소 선택 시 도움이 되도록 했다. 또한 예술의 본고장인 이탈리아 미술관의 주요 작품 소개와 오랜 역사를 품은 유적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추가해 여행에 깊이를 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좀 더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주는 깨알Tip과 more&more도 수록했으니 놓치지 말자.
여행을 떠나고 쓰고 말하는 사람 길 위에서 자주 걷다 서고, 내내 앉아 쓴다. 늘 새롭고 매번 도전이다. 사람들 앞에 서서 말도 하고 TV나 라디오에 나와 여행지를 소개한다. 그래도 삶의 이력은 모자라서 낯선 표정을 마주하기 위해 여행을 계획한다. 대표저서 『셀프트래블 포르투갈』 『셀프트래블 이탈리아』 『아이 좋아 가족여행』 인스타그램 @Songjiro
<쓸 만한 인간> 배우 박정민이 주연을 맡은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온몸을 다해 연기하는 것처럼 마음을 다해 쓴 책이 바로 『쓸 만한 인간』이다. 쉽게 읽히는 산문이지만, 가슴 속 깊이 울림을 주는 글귀들로 가득하다. 지치고 답답할 때 그래서 웃음과 위로가 필요할 때, 이 책을 펼쳐보길 바란다. 그가 진심으로 말해줄 것이다. 당신이 지금 가장 듣고 싶어 하는 그 말, 당신은 정말 소중한 사람이라는 것을.